[맥도널드]신메뉴 슈슈버거&인기메뉴 상하이버거 먹어본 후기

맥도널드  

신메뉴 슈슈버거&인기메뉴 상하이버거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주말에 남편이랑 일보다가

맥드라이브로 햄버거를 사러 갔어요.

 

제 마음속 부동의 1위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함께

신메뉴인 슈슈버거를 주문했는데요.

 

 

 

맥도널의 신메뉴인 슈슈버거가

인기메뉴인 상하이버거처럼 제 마음을

사로잡을지 비교해보고 싶었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맥도널 메뉴중

개인적으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제 마음속 부동의 1위였어요.

맥도널 가면 항상 고정적으로

상하이버거만 주문하던 저 인데요.

 

맥도널드 신메뉴인

슈슈버거랑 슈비버거 광고를 보니

탱글탱글 새우살 패티가 진짜 먹음직해서

구매욕을 지대로 자극하더라구요.

 

 

 

 

평소 육류도, 해물도 좋아하는 저에겐

왠지 슈슈버거도 제가 좋아하는

맛일것 같아서 기대가 됬어요.

 

 

 

 

슈슈버거는 콘밀토핑번에

새우살로 만든 쉬림프 패티랑

양상추, 토마토, 어니언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슈슈버거 가격은

단품은 4,000원/세트는 5,500원 입니다.

 

 

 

 

(맥드라이브로 햄버거를 사면서 깜박잊고

컷팅칼 주문을 안해서ㅜㅠ

햄버거 사진이 조금 리얼하니

이해 바랄께요.ㅜㅠ)

 

기대하는 마음으로 한입 베어 물었어요.

입에 달달매콤한 어니언 소스랑

양배추 토마토, 탱글한 새우살이

느껴지면서 와! 맛있더라구요~

 

 

 

 

보이시나요? 탱글한 새우살이?

기존의 알던 새우버거와 정말 다르더라구요.

 

탱글한 새우살의 식감이 촉촉하다구 해야하나?

암튼 부드럽게 목에 넘어가더라구요.

해물 싫어하는 우리 남편도

 맛있다고 한 슈슈버거였네요.

 

다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빵이 식은 후

먹으면 약간 느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 마음속 부동의 1위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상하이 버거 드셔보신 분들은

거의 다 맛있다고 하는 인기제품인듯요

 

 

 

 

도톰한 닭가슴살 패티가 매콤하니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근데 슈슈버거를 먹고나서 먹었더니

오잉? 약간 퍽퍽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만큼 슈슈버거가 촉촉한 느낌이 강한듯 해요.

 

슈슈버거는 음료 없어도 먹을것 같다면

상하이 버거는 음료가 꼭 필요한 느낌이 들었네요.

 

 

 

 

둘의 맛은 차이가 있어서 어느것이 더 맛있다라고 하기보다 둘의 매력이 다르다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육류 좋아하신다면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일듯 하고 해물류 좋아하신다면 슈슈버거를 선택하실 것 같은데요. 해물 육류 다 좋아하는 저는 슈슈버거도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슈슈버거를 번갈아가면서 사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슈비버거도 조만간 먹어보고 싶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햄버거 관련글#

2016/08/17 - [토깽의 촵촵 맛집] -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메뉴 후기

2016/07/09 - [토깽의 평범 일상] - [치즈덕후 추천]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0)

  • 2016.10.23 16:38 신고

    모든 햄버거는 갓 만들어서 따끈따끈할 때 먹어야 맛있죠.
    슈슈버거는 패티가 튀겨서 만든 거라 식으면 느끼할 거 같긴 해요.
    그래서 전 딜리버리도 잘 안 먹고 늘 매장에 가서 햄버거를 먹습니다.

    • 2016.10.23 17:01 신고

      맞아요ㅎ
      뜨끈뜨끈할때 먹는게 최고죠ㅎ
      히티틀러님 슈슈버거 리뷰보고 먹고싶었는데
      드뎌먹었네요ㅋㅋ
      제 개인적입맛엔
      상하이버거는 매콤한맛땜에라두
      식어두 괜찮을듯했는데
      슈슈버거는 좀달달한 맛이더있고 새우살패티라그런지 식으면 느끼할것같더라구요
      암튼그래두 슈슈버거 꽤만족했네요ㅎ

  • 2016.10.23 18:58 신고

    슈슈버거에 새우살이 탱글탱글하게 들어있군요. 새우버거의 업그레이드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상하이 버거는 왠지 조금 얇아진 느낌이 들어요. 맘스터치 때문에 그렇게 보이는 걸까요???

    • 2016.10.24 12:27 신고

      새우버거의 업그레이드버젼 맞네요ㅎㅎ
      새우살이 탱글탱글하니 느껴지면서
      맛있더라구요
      싸이버거랑 비교하면 상하이버거패티가 얇게 느껴지긴 한것 같네요
      좀좀이님의 예리한분석ㅎㅎ

  • 2016.10.23 23:31 신고

    슈슈버거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 2016.10.24 03:46 신고

    슈슈버거 새로나왔나 보네요.^^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맛있겠네요.

  • 2016.10.25 21:04 신고

    오오 슈슈버거 맛있게.나왔는데요^^ 새우가 이렇게 부드럽게 들어있다니 말씀만 들어도 먹고 싶어져요. 저도 맥도날드에선 상하이치킨버거가 젤 좋은데 역시 줌마토깽님과 동질감 짱인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많이 먹으니 슈슈버거 상하이버거 둘다 먹어야겠어요.^^

    • 2016.10.26 11:58 신고

      라진님두 상하이버거 좋아하시는군요
      저두 맥도널가면
      항상 상하이버거만 먹는데
      이번에 슈슈버거 맛보고나니ㅎ
      요것두 이제 자주시켜먹을것같아요
      둘의 매력이달라요
      라진님 두개드신다고하시니ㅎ
      두개다드셔보시면 비교되시겠어요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