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신제품 참미니치즈크래커 먹어본 후기

크라운 신제품

참미니치즈크래커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이웃님들 참크래커 아시지요?

 

바삭하고 담백한 맛에

집에서 카나페 만들어 먹을때

참크래커를 이용하면 좋던데요.

 

 

최근 GS25에 갔는데

오잉? 참크래커가 미니 사이즈로 된

참미니치즈크래커가 나왔더라구요.

 

 

 

저번주에 이 과자 산건데

신상품이라고 되어 있어요.

 

물론 제 기준에는 처음 보지만

다른분 글보니 출시된지 좀 된 것 같던데

왜 신상품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평소 참크래커는 약간 사이즈가

있어서 한입에 먹기 좀 애매했는데

미니 사이즈라고 하니 좋더라구요.

 

 

덴마크산 체다치즈가 14% 들어간

치즈 크래커라고 하니 더 좋음요 ㅋㅋ

 

 

 

 

1회제공량 60g/ 총 275kcal이구요.

가격은 1,500원 입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복주머니처럼 귀여운 비닐포장이 똭!

 

참크래커 맛이 깔끔한 이미지인데

포장지도 왠지 깔끔한 느낌이 나네요.

 

 

 

 

쨔잔~!!

개봉해보니 미니미니한 사이즈의

참크래커가 꽤나 실하게 들어 있어요.

 

요즘 질소포장에 넘나 놀래서

요정도면 실하다고 표현해주고 싶네요 ㅋ

 

 

 

 

진짜 미니미니한 사이즈에요.

한입에 쏘옥 하기 좋은 사이즈네요.

 

제 손바닥에 올려논 사진 보면

대충 감 오실듯요.ㅋㅋ

 

 

 

 

#참미니치즈 크래커 맛은#

 

진한 치즈맛을 기대하신다면

실망하실듯 하구요.

 

 기존  참크래커 맛에

치즈향이 나는 정도의 맛인듯 해요.

 

참크래커 만의 담백한 맛은 잃지 않되

짭쪼름한 맛이라 중독성 있네요.ㅋㅋ

 

 

 

 

집에 있는 방울토마토 이용해서

미니 카나페 만들어 봤네요.

 

치즈랑 햄도 넣고 싶었는데ㅜㅠ

집에 딱 떨어지고 없어서 ㅋ

 

사이즈가 귀욤귀욤 해서

한입에 쏘옥 하기 좋은 핑거푸드

음식으로 제격인듯요.

 

 

 

집에 있는 레드와인과 함께

토마토 카나페를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본인의 취향대로

미니 카나페 만들어서

와인이랑 함께 드셔도 괜찮을듯 하네요.

 

 

 

 

진한 치즈맛을 기대해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미니사이즈로 한입에 먹기 좋고 카나페 만들어 먹기도 좋은 듯 하네요. 치즈맛 많이 나는 과자 원하신다면 몇일전 리뷰한 핑고 치즈맛 추천 드릴께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0/18 - [토깽의 구매 리뷰] - 베트남에서 인기를 끈 오리온 핑고 먹어본 후기

2016/10/22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 신상품]커피와 잘 어울리는 초코와플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