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상품]커피와 잘 어울리는 초코와플 먹어본 후기

커피와 잘 어울리는 GS25 신상품

"초코와플" 먹어본 후기

 

안넝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여러분 와플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하거든요.

 

 

 

평소 버터와플과자도 맛있어서

가끔 사다 먹는데 GS25에 갔더니

 초코와플과자가 있어서 구매해 봤어요.

 

 

 

GS25 편의점

신상품이라고 하네요.

 

평소에 와플뿐 아니라

초코제품은 다 좋아하는지라

완전 제 스타일꺼라 확신하며 겟했어요.

 

 

 

 

초코와플은 유러피안 스타일 와플과

초콜릿의 깊고 풍부한 맛이라고 하는데요.

 

 

판매 및 제조사는

삼아인터내셔날이라고 합니다.

 

 

 

 

총 제공량64g/총 336kcal

가격은 1,500원입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반짝반짝 황금색??비닐로

포장된 과자가 2개 들어 있네요.

 

 

 

 

황금색 비닐봉투를 개봉해보니

초코가 뭍혀진 와플이 각각

3개씩 들어 있네요.

 

근데 사이즈가 너무 작...작닷

버터와플보다는 사이즈가 작은듯 하고

두께는 좀더 두꺼운 느낌이네요.

 

 

 

 

초코제품은 씁쓸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진짜 잘어울리는듯요.

 

초코범벅까지는 아니더라두

꽤 실하게 초코가 코팅

되어 있네요.ㅋ

 

 

 

 

앞면은 요로코롬 초코로

옷 입고 있구요.

 

 

 

 

뒷면은 평상시 먹던

버터와플모양처럼 생겼어요.

 

 

 

 

#초코와플의 맛은#

 

빈츠 맛 같기구 하고

초코 다이제스티 먹는것 같기두 한데

초코다이제스티의 텁텁한 맛보다는

좀더 가벼운 맛인것 같아요.

 

초코맛이 엄청 진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그래두 넘나 맛있게 먹었네요.

 

피곤할때, 당 땡길때

초코와플에 커피한잔이면 굿!일듯 해요.

남편도 맛있다고 하네요.

 

 

 

 

버터와플과는 또 다른 맛의 초코와플이었던 것 같아요. 버터와플은 고소한 맛이 강했는데 요것은 초코맛이 느껴지는 달달한 맛이네요.개인적으로는 둘다 맘에 들어요ㅋㅋ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0/21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 신상품] 킷캣 오리지널/킷캣 그린티 먹어본 후기

2016/10/19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욕망 아줌마 박지윤의 욕망스무디 자매품 욕망주스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8)

  • 2016.10.22 14:25 신고

    롯데 버터와플 정도의 사이즈는 되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아담하네요.
    와플은 블랙커피와 정말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 2016.10.23 16:57 신고

      네 그러게요
      버터와플보다
      작은사이즈더라구요
      두께는 좀더 두꺼운듯하구요
      달달하니 커피랑 맛나게 먹었네요ㅎ

  • 2016.10.23 00:27 신고

    뜨거운 아메리카노와 궁합이 맞을듯.. ㅋㅋㅋ

  • 2016.10.23 16:10 신고

    나중에 발견하면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
    그냥 버터와플도 맛나지만 초코까지 발라져있다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 2016.10.25 21:01 신고

    와 줌마토깽님 정말 새로나온 과자를 어떻게 이렇게 맛있는 것만 선별하셔서 잘 올리시는지^^ 대단하세요. 저는 버터와플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초코와플이 나왔다는 줌마토깽님 포스팅 보고 맛고 좋다고 하시니 나중에 필히 먹어야겠단 생각을 하게되네요 ^^

    • 2016.10.26 11:55 신고

      버터와플저두 좋아해요ㅎ
      요건 초코와플이라 버터와플만의 고소한맛이 느껴지기 보다는
      단맛이 더 나드라구요
      그래두 맛괜찮았어요
      한번드셔보셔요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