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올바른 또띠아 피자 먹어본 후기

GS25 올바른 또띠아피자

리치골드 고르곤졸라 맛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가끔 혼자 있을때 피자 시키고 싶은데

한판은 너무 많을때 포장된 조각피자를

먹기도 하는데요.

 

 

최근 GS25에 장보러 갔는데

유어스 제품 올바른 또띠아 피자

고르곤 졸라 맛이 있길래 구매해 봤네요.

 

 

 

올바른 또띠아 피자

리치골드 고르곤 졸라 맛이에요.

 

요즘 저는 도우 두꺼운 피자보다

도우가 얇은 피자가 맛있더라구요.

 

 

 

 

합성팽창제 합성보존료 등이

무첨가 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건강을 생각해서

요런 것을 한번더 살펴보게 되는 듯 해요.

 

 

 

 

간편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전자렌지에 조리하셔두 되구요.

 

 

바삭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후라이팬에 조리하시면 된다네요.

 

 

 

 

1회 제공량 102g/ 총 305kcal

가격은 2,500원 입니다.

 

맛은 고르곤졸라 외에

슈퍼슈프림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봉지를 개봉해 보니

피자가 네모상자에 담겨 있네요.

 

저는 간단히 해먹고 싶어서

전자렌지에 60초 돌려 주었어요.

 

 

 

 

말아진채로 먹음 되지만

사진찍으려구 한번 펼쳐 보았어요.

 

고르곤 졸라 피자 답게

치즈와 파슬리 외에 아무것도 없음ㅋ

 

 

 

 

#리치골드 고르곤졸라 맛은#

 

꿀을 찍어 먹음

더 맛있었을 려나요?

 

고르곤졸라만의 고소한 치즈맛을

느끼고 싶었는데 치즈맛이 넘 약해요.

 

쫀득한 식감은 괜찮은데

그냥 달콤한 고구마무스 맛과

밀가루 맛이 많이 나는듯 해요.

 

제 개인적으로는

치즈맛이 진한것을 좋아해서

별로 만족하지 못했습니당~^^;;

 

 

 

 

차라리 저 가격이라면(2,500원) 돈 좀 더 주고 오구피자나 피자스쿨을 한판 시킨 후 남으면 냉동보관하는게 나을 것 같네요.ㅎㅎ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07/09 - [토깽의 평범 일상] - [치즈덕후 추천]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