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신제품] 품절대란 예상되는 백종원 호빵 먹어본 후기

[CU신제품]

품절대란 예상되는 백종원 호빵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여러분은 추운 날씨에 어떤 음식이

가장 생각 나시나요?

 

여러가지 음식이 있겠지만

저는 호호 입김 불어가면 먹는

따끈따끈 호빵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품절대란이 예상되는

CU편의점 신제품

백종원 호빵을 소개할까 해요.

 

 

 

 CU 편의점을 지나가구 있는데

'백종원 호빵 빵빵하쥬?'하며

말 거는 것 같은 백종원씨 사진이 똭!

 

백종원씨 정말 다방면에서

열일하고 계시는데 이젠 호빵까지^^

 

백종원씨표 호빵 맛도 궁금하고

드디어 호빵의 계절이 왔구나 싶어

자동으로 CU편의점으로 쏘옥 들어갔어요.

 

그런데 이게 왠일!

점원의 자신있는 목소리

"품절입니다"

 

허걱~!

그냥 포기하고 집에 가려했으나

품절이라고 하니 더욱 맛이 궁금해져서

집에서 좀 먼 다른 CU로 고고 했어요.ㅋㅋ

 

 

 

 

혹시 여기도 품절일까 싶어

들어가자 마자 다급한??목소리로

"백종원 호빵 있나요?" 하고 물었죠

 

"네" 하고 점원이 가르킨 곳을 보니

겨우 한개씩 남아있는 백종원 호빵!!!

나름 힘들게 백종원 호빵들을 겟!했네요ㅋ

 

 

 

호빵하면 4~5개 포장 되있는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는데

이렇게 낱개 포장으로 나오니 신기했어요.

 

 

요즘 1인가구 시대에

딱 맞는 컨셉인것 같네요.ㅋㅋ

 

백종원 호빵은

고기만두/커스타드 크림&단팥

두 가지가 있어서 2개 다 구매했어요.

 

 

 

 

백종원 고기만두 호빵은

다진돼지고기, 소고기가 들어가 있구요.

 

커스타드 크림&단팥 호빵은

커스타드와 팥배기가 들어가 있어요.

 

 

 

 

고기만두호빵

1회 제공량 110g/총열랑330kcal

 

커스타드크림&단팥호빵

1회 제공량 120g/총열량340kcal

 

가격은 두개 모두 1,300원 입니다.

 

 

 

고기만두 호빵은

진짜 만두처럼 생겼어요.

 

커스타드크림&단팥호빵은

기존에 먹던 호빵처럼 생겼구요.

 

 

 

 

백종원 호빵이 기존 호빵과 다른점은

앙꼬를 싸고 있는 겉면 빵 부분인듯 해요.

 

기존의 호빵들은 겉면 빵이

약간 흐물흐물 해진다고 해야할까요?

 

그런데 백종원 호빵은

고추잡채등에 곁들여 먹는

꽃빵 아신다면 완전 그 느낌이에요.

 

 

 

 

#고기만두 호빵 맛은#

 

먼저 고기만두 호빵을

반으로 컷팅해보니...오오

만두속이 꽉 차 있는 느낌이네요.

 

맛은 쫀쫀득한 느낌의 빵과

고기식감이 느껴지면서 맛있네요.

 

 

 

 

#커스타드크림&단팥호빵 맛은#

 

커스타드 단팥호빵을 반으로 컷팅해보니

포장지처럼 노란 크림은 아니지만

나름 꽉찬 크림과 팥이 똭!

 

맛 역시 고기만두 호빵처럼

쫀득쫀득한 느낌의 빵과 함께

 부드러운 크림, 팥의 달콤함이 어우려져서

꽤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달지는 않았어요.

 

 

 

 

결론은 둘 다 맛있었는데요. 저는 고기만두를, 남편은 커스타드크림&단팥빵이 더 맛있다구 했어요. 아마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고기만두 호빵을, 달콤한 크림맛을 좋아하신다면 커스타드 크림 단팥 호빵을 선호하실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낱개 포장도 되있어서 가방에 쏘옥 넣어 다니기두 편할것 같구 혼자 드시기에 좋을것 같아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0/27 - [토깽의 구매 리뷰] - [CU편의점]요즘 SNS인기라는 블랙크림치즈쿠키슈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