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깊어진 풍미를 느낄수 있는 "NEW 갸또 쇼콜라"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디저트

더욱 깊어진 풍미를 느낄수 있는 "NEW 갸또 쇼콜라"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에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려구

제과점에서 초코케익류나 빵을 사다 놓는데요.

 

제과점에 못 간날은 마트에서라두

초코함유된 빵류를 꼭 사다 놓는다는 ㅎㅎ

 

 

어제는 마트에 갔는데

평상시 좋아라 하는 갸또 쇼콜라가 새로워진

"NEW갸또 쇼콜라"로 나왔길래 구매해 봤어요.

 

 

 

롯데에서 나온 갸또쇼콜라 새로운 버젼은

무민 그림과 함께 핑크핑크 하네요.

 

제과점에서 빵을 못샀을시

자주 갸또 쇼콜라를 사서 먹는편이에요.

 

 

 

 

이번 새로 나온 갸또 쇼콜라는

초콜릿 청크에서 차이를 보이는 것 같아요.

 

 

기존 갸또 쇼콜라 초콜릿 청크 대비

초콜릿 청크를 10% 더 늘렸다구 하네요.

 

 

 

 

한박스에 총 10봉이 들어 있는데

1개당 제공량은 20g/1회 열량 105kcal 에요.

 

가격은 한박스가 4,350원 입니다.

한 봉지당 435원!!

 

 

 

 

갸또라는 말은

케이크. 과자라는 뜻의 프랑스어래요.

 

케익에 녹아든 진한 초코릿과

초코청크가 조화된 디저트라고 하네요.

 

 

 

 

박스를 개봉해보니

낱개포장되어 10개 들어 있어요.

 

포장지마다 귀여운

무민 캐릭터가 그려져 있네요.

 

 

 

 

봉지를 개봉해니

언뜻 보기에는 기존의 갸또 쇼콜라와

특별한 차이가 나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좀더 진한 초코색을 기대했는데

기존처럼 연한 브라운색의 갸또에요.

 

 

 

 

BUT!!!

한입 먹어보니 차이를 알겠더라구요.

 

맛이 기존의 갸또 쇼콜라보다

확실히 더욱 깊어진 맛인 듯 했어요.

초코 청크도 많이 씹혀서 더 맛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는 갸또 쇼콜라 였네요.

칼로리 무시한채 커피랑 함께

몇개 먹었는지는 비밀입니다 ㅎㅎㅎ

 

 

 

 

좀더 진해진 초코케익맛에 초코청크가 어우려저 꽤 맛있었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 또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집에서 아메리카노 즐기시는 분들이나 손님초대시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대접해도 괜찮은 제품 같아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0/25 - [토깽의 구매 리뷰] - 우울할때, 당 땡길때 추천! 꾸덕꾸덕한 뜨레쥬르 브라우니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