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치킨과 과자의 만남?신제품 오감자 양념치킨맛 먹어본 후기

"진짜 양념치킨 먹고 싶어진닷"

오리온 신제품 오감자 양념치킨맛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치킨은 치느님이라고 불릴정도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음식중 하나인듯 한데요.

 

우리에게 친숙한 과자 오!감자

"양념치킨맛"으로 출시 되었더라구요.

 

 

 

절대진리??인 치킨!

그중에서도 양념치킨맛이라니...

과연 오감자가 맛을 잘 표현 했을까요?

궁금증에 제가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기존 과자들이

바나나맛, 김맛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것 같네요.

 

기존 익숙한 과자들이라

새로운 맛이 첨가되어도 별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는 점을 노린듯 하네요.

 

 

 

 

『치킨은 양념이 진리

치느님을 만나 더욱 특별해진 오감자』

라구 하는데요.

 

 

과자 포장지가 양념치킨

어찌나 먹음직스럽게 표현해 놨는지

맛이 궁금증에서라두 구매할 듯 하네요ㅋ

 

 

 

 

1회 제공량 50g/총 272kcal

가격은 1,050원 입니다.

 

 

 

 

어떤맛일까 기대하며

봉지를 개봉했더니

양이....그리 많지는 않지만...

 

오오오오와오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양념치킨 냄새가 화악하고 올라와요.

 

그런데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오감자 소스를 찾으려니 없네요.

그냥 과자에서 양념치킨 맛을 냈나봐요.

 

 

 

 

#오감자 양념치킨 맛은#

 

이 과자를 저 포함 3명이

맛을 보았는데요.

 

3명 모두 결론은

"진짜 양념치킨 맛이 난다"

였네요.

 

진짜 신기하게

양념치킨 맛이 나더라구요.

 

'양념치킨 향만 나고 말겠지' 했는데

양념치킨 맛까지 제대로 표현된 듯 해서

점수를 주고 싶은 오!감자 였네요.

 

기존 오감자 맛에

양념치킨맛이 솔솔 나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BUT!!!

주의할점이 있었으니...

 

 

 

오감자 양념치킨 맛을 먹고 있노라니

닭고기살로 만든 진짜 양념치킨

먹고 싶어진다는 사실ㅋㅋ

 

양념이 잔뜩 버물려진

치킨이 완전 땡기더라구요.

어느새 주문하고 있는 자신을 볼지도ㅋㅋ

 

 

 

 

오리온 신제품 오감자 양념치킨맛은 양념치킨의 향과 맛을 잘 살려낸듯 하여 점수를 주고 싶은 과자였네요. 기존 제품과 다르게 소스는 없으니 찾지 마시길ㅎㅎ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0/13 - [토깽의 구매 리뷰] - [크라운 신제품]찍먹? 부먹? 걱정 필요없는 탕슉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