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신메뉴]NEW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먹어본 후기

[롯데리아 신메뉴]

NEW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금요일 저녁 남편과 영화보러 갔다가

저녁으로 간단히 햄버거를 먹으러 갔어요.

 

사실 이웃님이신 히티틀러님이

롯데리아 신메뉴를 포스팅 하셨는데 

그걸 보고 어찌나 먹고 싶던지...ㅋㅋ

 

 

마침 롯데리아는 집에서도 가까워서

신나게 고고해서 먹고 왔는데요.

 

 바로 롯데리아  신메뉴인

"NEW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입니다.

 

 

 

처음에 롯데리아에서

모짜렐라 인더버거가 나왔을 때

치즈 덕후인 저에게 진짜 희소식이었다죠ㅋ

 

모짜렐라 인더버거는

해쉬, 더블, 올리브가 있었는데

이번 메뉴는 베이컨이 추가되어 출시되었네요.

 

 

 

 

"NEW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단품: 6,200원/세트 7,200원

 

 

베이컨이 들어가서 그런지 기존

모짜렐라 버거보다 가격이 좀더 있네요.

 

모짜렐라 인더버거를 구매하시면

다음번 모짜렐라 인더버거 구매 하실때

50%할인 받는 쿠폰을 주니 참고하셔요.

 

 

 

 

깔끔하게 반으로 자르려고 했으나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 땜에

이미 물건너 갔네요.ㅋㅋ

 

비록 깔끔하게 자르는 것은

실패했지만 치즈비쥬얼때문에

치즈덕후는 완전 신나서 룰루랄라~♬

 

 

 

 

결국 컷팅칼로 모짜렐라 치즈를

수술??해주고서야 ㅋㅋ

버거안의 패티들이 보이더라구요.

 

이번 버거의 구성은

모짜렐라 치즈 , 쇠고기 패티, 베이컨,

양상추이고 소스는 마요네즈 같았어요.

 

요번꺼는 베이컨이 추가된 점도 있지만

기존 모짜렐라 인더버거와 다르게

양상추가 들어가 있네요.

 

저번 모짜렐라 인더버거는

야채라고는 하나두 없어서 조금

느끼 했었는데...맛이 더 기대가 되네요.

 

 

 

# NEW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맛은#

 

베이컨의 짭짤한맛과 아삭한 양상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의 맛이 어우러져서

꽤나 맛있게 먹었네요.

 

확실히 양상추가 들어가니

느끼함을 더 잡아주는 것 같네요.

 

이번 버거는 양상추를 넣은것이

기존 버거보다 큰 장점이 된듯 했어요.

 

 

 

어제 저녁에 저희 부부가 먹고 있는데 다른 손님이 오셔서 이 제품 사려고 하니 베이컨은 품절됬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신메뉴라 인기가 많은가 봐요. 평소 치즈 덕후시라면 좋아하실것 같구요. 기존 모짜렐라 버거가 느끼하셨던 분들도 이번 버거는 양상추 때문에 좀더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07/09 - [토깽의 평범 일상] - [치즈덕후 추천]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 후기

2016/11/08 - [토깽의 구매 리뷰] - [롯데리아 신메뉴]올 연말까지 한정 판매 "롱치즈스틱"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