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여행]보라카이에서 사온 과자 추천 4가지

[보라카이 여행]

보라카이에서 사온 과자 추천 4가지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지인분들 보니

외국과자도 많이 드시던데요.

 

오늘은 보라카이 여행중 먹어보고

개인적으로 맛있다고 느껴서 한국에도

사온 과자 4가지를 추천하려고 해요.

 

 

 

솔직히 필리핀 역시

과자종류가 많긴 많아서

어떤것을 사먹을까 싶었는데

필리핀에서 몇개월 살았던 남동생이

추천해주어서 사게 됬는데 맛있더라구요.

 

 

 

1. NAGARAYA(나가라야)

 

필리핀에서 유명하다는

땅콩 과자인데요.

 

처음에 남동생이

추천해 주었을때 겉모양만 보고

별로 맛이 없을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큰 오산이었다는,,,ㅎㅎ

 

한개 먹어보니

겉에 싸고 있는 과자는 엄청 바삭하고

땅콩은 고소하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꼭 한국의 오징어땅콩 같은데

그거와는 또 다른느낌의 과자에요.

 

보라카이 여행중 맛있게 먹고

한국에도 다시 사온 제품 이랍니다.

 

맥주 드시는 분들께

안주로도 제격일것 같아요.

 

제가 사먹은 것은 오리지널인데

매운맛, 갈릭맛등 다른맛도 있으니

본인의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평소에 땅콩 들어간 과자류

좋아하신다면 꼭! 꼭! 사세요!^^

 

 

 

 

2. 치즈오

 

평소 치즈덕후인 제가

보라카이 세븐일레븐 갔다가

사게 된 제품인데요.

 

봉투를 열자마자

강렬한 치즈향이 올라와요.

 

바나나킥 같은 식감에

치즈맛이 많이 나는 과자라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요^^

 

이 제품 역시 치즈맛과 함께

약간 짭짤한 맛이 느껴지는 것이

맥주 드실때 안주로 제격일듯 하네요.

 

 

 

 

3. JOVY'S(조비스) 바나나칩

 

악마의 과자라 불린다는

조비스 바나나칩!

 

한번 먹기 시작하면

손을 멈출수 없다고 해요.

 

저 역시 남편이랑

영화보면서 계속 먹었다는ㅎㅎ

 

잘말린 바삭한 바나나에

달콤한 꿀이 발라져 있는 듯한 맛!

 

선물용으로도 몇개 구매해서

지인분들 드렸는데

다들 좋아하시더라구요.

 

오히려 말린망고보다

더인기가 좋았던 것 같은데...

 

보라카이 여행가셨다가

지인분들 선물 고민되시면 요것두

괜찮은 것 같아 추천 드릴께요.

 

 

 

 

 4. JOVY'S(조비스) 크리스피 넛츠

 

이것두 조비스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원래 사려는 계획이 없었구

공항에서 우연히 사게 된 것인데...

 

헉 !너무 맛있어서 한봉지만

사 온것을 엄청 후회한 제품이에요.

 

다음에 필리핀 여행가면

꼭 다시 사오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된 제품인데요.

 

바삭한 땅콩에

달달한 소스가 발라져 있는데

식감도 부드럽고 넘나 맛있었어요.

 

그러고 보니 또 땅콩 제품이네요

견과류 중 땅콩 제일 좋아하는

제 취향이 많이 들어간것 같기두 한데

저 포함 가족들이 다 맛있다고 한 제품이에요.

 

 

 

 

보라카이 여행에서 과자 드시고 싶을 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구요. 지인분들 선물로 오일이나 비누등 다양한 제품이 있겠지만 저렴한 가격의 선물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JOVY'S(조비스) 제품도 괜찮을 듯 하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1/04 - [토깽의 힐링 여행] - [보라카이]보라카이 가면 꼭 들린다는 맛집 "할로위치"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