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칼 없이도!빵 깔끔하게 자르는 초간단 비법

빵 칼 없을 때!

빵 깔끔하게 자르는 법

 

안녕하세요 줌마 토깽입니다^^

평소 커피와 함께
빵을 즐겨 먹는데요

 

 

빵은 보통 봉지에
담겨 있는데 나눠서
먹어야 할 때가 있지요

 

오늘은 빵 칼 없을 때
가루 흘림 없이 깔끔하게
빵 자르는 법을 소개합니다

 

빵

다이어트를 위해
최대한 빵을 자제하고
커피만 마시려 노력했는데...

 

빵 냄새 가득한
제과점을 지나다 보니
끌리듯 사 오고 말았어요ㅎ

 

빵-가루
빵 가루

남편이 먹고 싶다던
크림 소보루빵인데요

 

나눠먹으려고 보니
빵 칼도 없을뿐더러
꺼내서 자르면 소보루 특성상
가루가 많이 떨어질 것 같더라고요

 

 

이럴 때 빵 칼 없이,
가루 흘림 없이, 깔끔하게
자르는 초간단 비법이 있는데요

 

자

그 비법의 주인공은
바로바로 '자'입니다^^

 

'자' 하나만 있으면

빵 칼보다 더 깔끔하게
빵을 자르실 수 있답니다

 

소보루빵-자르기
소보루빵 자르기

방법은 초간단한데요!

 

빵 봉지 비닐봉지
입구를 개봉해 주신 뒤
봉지 여유 공간을 만든 뒤...

 

원하는 크기대로
자를 꾹 눌러주시면 끝!

 

깔끔하게-잘린-소보루빵
깔끔하게 잘린 소보루빵

저는 4등분 했어요!

 

 

빵이 정말 반듯하게
잘렸을 뿐 아니라 가루가
하나도 날림 없어서 참 좋아요

 

단팥빵-자로-자르기
단팥빵 자로 자르기

단팥빵도 사이좋게
나눠 먹으려고 '자'로
처음과 같이 잘라주었어요ㅎ

 

빵-칼-없이-빵-깔끔하게-자르는법
빵 칼 없이 빵 깔끔하게 자르는법

빵 칼 대신 '자'로
잘랐더니 정말 깔끔하게
잘리면서 주변도 깨끗하네요

 

빵 칼을 사용하면
칼에 크림, 빵가루가 묻어서
설거지가 필요한데 자로 자르면
뒤처리할 필요가 없어 편하답니다

 

빵-깔끔하게-먹기
빵 깔끔하게 먹기

깔끔하게 잘린
빵 한 조각 커피와 함께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ㅎ

 

크기가 큰 빵은
좀 더 큰 '자'를 준비해
잘라주시면 되겠습니다!

 

 

빵 칼 없을 때
'자'를 활용해 빵 칼 보다
더 깔끔하게 즐겨 보세요^^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pyright ⓒ 줌마 토깽, All rights Reserved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