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싶어져!코엑스몰 버터샵 천연비누 10가지

[단체모임 선물 추천]

먹고 싶어져!버터샵 천연비누 10가지!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가끔 연말이 되서

단체모임을 가질때면

부담되지 않는 5,000원 내에서

기념품식으로 선물을 준비하곤 해요

 

올해도 어김없이

가격도 저렴하면서 받으면

기분 좋을듯한 선물이 없을까?

고민하던 중 최근 코엑스몰을 갔는데요.

 

 

코엑스몰 내 버터샵이라는 곳에서

가격도 괜찮고 모양도 특이한

과일모양 천연비누 를 발견했어요.

 

 

 

지인과 점심식사 후

배불러서 이곳저곳 구경하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는

버터샵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버터샵에는 참 다양한

물건들이 많이 구비되있어서

이것저것 재미있게 구경하던 중

가격도 2-3,000원대로 저렴하면서

진짜 먹고 싶게 생긴 천연비누 발견!

 

가격은 2,900원 짜리와

3,900원 짜리가 있었는데요.

진짜 맛있게 생긴 비누에요ㅋㅋ

 

 

 

 

1. 수박 비누

(2, 900원)

 

진짜 수박같이 생겨서

한조각 먹고 싶은 ㅋㅋㅋ

 

이 비누는 버터샵

베스트 상품이라고 하네요.

 

 

 

 

2. 에그 비누

(2, 900원)

 

에그비누는 참 다양한

표정들을 가진 비누였는데요.

 

 

요런거 하나 받아두

재미있으면서 귀여울것 같아요.

이 제품도 버터샵 베스트!!!

 

 

 

 

3. 알로에베라 비누

(2, 900원)

 

알로에 색깔처럼

그린그린한 컬러에

코코팜 젤리 같은 모양이

비누속에 콕콕 박혀 있더라구요.

 

 

 

 

4. 자스민 비누

(2, 900원)

 

비누가 무척

여성여성 핑크핑크 해요.

 

왠지 이걸루 씻으면

미인이 될것 같은 느낌ㅋㅋ

 

 

 

 

5. 마카롱 비누

(2, 900원)

 

요즘 마카롱 모양의

핸드크림, 립밤등등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던데

마카롱 모양 비누도 귀엽네요^^

 

 

 

 

6. 망고 비누

(3, 900원)

 

아니 망고가 왜 여기에???

이런~비누였군요ㅋㅋ

 

진짜 침샘 자극하는 비쥬얼!!!

비누가 침샘 자극하는 것은 처음ㅋㅋ

 

 

 

 

7. 청포도 비누

(3, 900원)

 

어머나!!!어쩜

요로코롬 포도 표현을

잘했는지...먹고 싶다능ㅋㅋ

 

 

 

 

8. 레몬 비누

(3, 900원)

 

레몬 비누 보는 순간

신 맛이 느껴지는 듯한 느낌!!!

 

 

 

 

9. 파인애플 비누

(3, 900원)

 

그나마 요건 쫌

파인애플 모형같네요.ㅋ

 

 

 

 

10. 딸기 비누

(3, 900원)

 

비누보고

딸기가 급 먹고 싶어짐!

 

딸기 쥬스라도

마셔줘야 할 것 같아요ㅋ

 

 

사진보다 실물로 보면 훨씬 먹고 싶게 생긴 비누들이였네요ㅋㅋ 단체모임때 이런것 하나씩 예쁘게 포장해서 선물로 줘도 괜찮겠더라구요. 비누 모양이 특이해서 보는 재미도 있고  천연비누라 피부에도 좋을 것 같아요. 단체 모임 선물 고민중이라면 버터샵 천연비누 어떠신가요??

 

#관련글#

2016/11/17 - [토깽의 깨알 정보] - 단돈 천원에 구매한 다이소 추천템 Best 7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