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덕후라면 강추! 이마트 탤리스 녹차 아이스크림 먹어본 솔직후기

[이마트 추천상품]

녹차덕후라면 강추! 텔리스 녹차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녹차가 들어간

상품들이 꽤 인기를 끌고 있잖아요.

 

저 역시 녹차맛 나는 상품들을

완전 사랑하는 녹차덕후인데요.

 

 

최근에 이마트에 갔다가

녹차 덕후라면 꼭 사야한다는

탤리스 녹차아이스크림 을 구매했어요.

 

 

 

탤리스 녹차 아이스크림은

SNS에서도 이미 화제더라구요!!!

 

대용량 사이즈에

가격도 저렴하다고 유명세!!!

 

 

 

 

탤리스 녹차아이스크림은

용량이 무려 1리터가 되는데요.

 

 

가격은 녹차아이스크림 치고

꽤 저렴한 4,580원에 구매했어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뚜껑을 열어보니...

 

세상에!!!

여기가 혹시 보성녹차밭?ㅋ

 

그린그린한 컬러가

꼭 슈렉같기도 하네요.ㅋㅋ

 

 

 

 

수저로 한번 푹 떠보니

속에도 완전 그린그린~♪

 

일단 비쥬얼 면에서는

마음에 쏘~옥 들었어요^^

 

 

 

#탤리스 녹차 아이스크림 맛은#

 

한입 먹어보니

녹차+우유맛 나는데요.

 

무척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히 씁쓸한 녹차 맛이

완전 중독성 있고 정말 맛있네요.

 

정말 이 가격에

맛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다음에 재구매할 것 같아요.

 

다만!!!

혹시 완전 찐한

씁쓸한 맛을 원하신다면

약간 아쉬워 하실 것 같기두 하구요

 

먹고 나면 혀도 그린그린해지는게

색소가 많이 첨가된 듯해서 아쉽네요.

 

 

 

 

 

과자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따라 해봤어요.

 

요렇게 해먹어두

은근 맛있구 별미네요ㅋㅋ

 

 

녹차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나뚜르 정도의 맛까지는 아니더라두 가격대비 맛도, 양도  괜찮은듯 하네요. 식사후 디저트로 드시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평소 녹차덕후시라면 이 제품 한번 드셔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2/02 - [토깽의 구매 리뷰] - 설빙 신메뉴 딸기티라미수설빙 먹어본 솔직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