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편의점] 유어스 신상 과자 3종 먹어본 후기

[GS25편의점]

 유어스 신상 과자 3종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티비 보다가 입이 궁금하여

집앞 GS25 편의점에 갔는데요.

 

유어스(youus)에서 나온

신상 과자 3종 이 있길래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해 봤어요.

 

 

GS25편의점 과자가

은근 맛이 괜찮다고 들은것 같은데

직접 사보는 것은 처음이에요.

 

 

 

라이스 피넛/초코문/

와사비맛 참깨 크래커

 

3과자 모두

1,500원에 구매했어요.

 

 

 

 

1. 라이스 피넛

(1,500원)

 

겉면은 바삭한 쌀과자에

속은 땅콩이 들어 있어서 고소해요.

 

 

오징어 땅콩과 비슷한 맛인데

훨씬 더 부드러운 식감이네요.

 

은근 짭조름해서

집에서 술 드시는 분들께

간단한 안주로 정말 괜찮은듯요.

 

 

 

 

2. 초코문

(1,500원)

 

초코맛이 많이 나면서

달달하니 꽤 맛있네요~

 

꼭 계란 과자에다가

초코를 옷 입혀놓은 듯 했어요.

 

 

 

 

3. 와사비맛 참깨 크래커

(1,500원)

 

오늘 먹어본 과자 중

조금 특색있는 과자였네요.

 

와사비맛 나는 크래커에

달콤한 초코과자의 조합이라니...

 

톡 쏘는 와사비맛을

초코의 달달함이 중화시켜주는 듯한?

 

둘의 조합이 꽤 잘 어울리는 듯 했네요.

이것 역시 술안주로 꽤 괜찮을것 같아요.

 

 

다 맛있었지만 굳이 순위를 매겨보자면 1등:라이스 피넛 /2등: 초코문/3등: 와사비맛 참깨 크래커 순이였어요. 저 포함 3명이 과자 맛을 봤는데 다들 맛있다고 하시구 다음번에 재구매 의사 있다고들 하시더라구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1/30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편의점 신제품 스윗갈릭통통만두 먹어본 솔직 후기

 

2016/11/17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마시는 티라미슈??도토루 마스카포네 티라미슈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