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신메뉴 딸기티라미수설빙 먹어본 솔직후기

[설빙 신메뉴]

딸기 티라미수설빙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최근 설빙에서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해요

 

바로바로

딸기티라미수설빙인데요.

 

 

평소 딸기도 좋아하고

티라미수도 참 좋아하는지라

이 둘의 만남을 외면??할수 없어

당장 달려가 먹고 왔답니다 ㅋㅋㅋ

 

 

 

광고사진을 보니

딸기가 엄청 풍성해보이고

티라미슈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듀근듀근~♪

설레는 마음으로 주문완료!!!

 

 

 

 

쨔자잔~!

오늘의 주인공

딸기티라미수설빙이에요.

 

 

딸기가 진짜 풍성하고

티라미슈도 도톰하니 완전

맛나보여요. 보기만 해도 행복ㅋ

 

 

 

 

『NEW딸기티라미수 설빙』

가격: 12,900원

 

원래 탑에 올려주는

장식초코가 저게 아닌데

다 떨어져서 저거 올려 주셨다네요.

 

좀 아쉽지만

맛있기만 한다면~~♪

 

 

 

 

도톰한 티라미슈와

딸기가 만나 환상적 비쥬얼!

 

 

 

 

티라미슈 밑에는

생크림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티라미슈가

흘러내리지 않게 해주는듯요.

 

 

 

 

『엄청 기대했던 티라미슈

   과연 그 맛은?』

 

잔뜩 기대하는 마음으로

티라미슈를 한입 먹으려는데...

 

허걱!!!

티라미슈가 넘 단단해서

먹기가 좀 불편하더라구요.

 

한수저 뜨려는데

빙수층이 마구마구 무너짐

 

살짝 부드러웠다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티라미슈 맛은

제가 넘나 기대를 해서인지

살짝 기대에 못 미친듯한 아쉬움이...

 

 

 

 

그래두 딸기는 양도 많은데다가

생딸기라 그런지 싱싱하고 맛났구요.

 

 

 

 

주문시 함께 나온 딸기시럽도

 시원한 눈꽃 빙수랑 잘 어울려서

새콤달콤하니 맛있게 먹었답니다.^^

 

 

 

 

#총 평#

 

싱싱한 딸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고

눈꽃빙수랑 새콤달콤한 시럽이

조화를 이루어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개인적으로 엄청 기대했던

티라미슈가 제가 생각했던 맛은

아니였던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웠네요.

(개인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음)

 

 

개인적으로 티라미슈는 조금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꽤 맛있어서 추천 드리고 싶어요.^^평소 딸기 좋아하신다면 디저트겸 꼭 한번 드셔보셔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1/28 - [토깽의 구매 리뷰] - 파리바게트 NEW 모찌아이스크림 먹어본 솔직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