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면 꼭 사야한다는 노브랜드 떡볶이 먹어본 솔직후기

[이마트 추천품]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떡볶이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가끔 분식점 가면 꼭 시키는

메뉴 중 하나가 떡볶이 인데요.

 

매콤달콤한 떡볶이에

튀김이나 순대 추가해서 먹음

진짜 진짜 맛있는듯 해요.ㅋㅋㅋ

 

 

최근에 이마트 가면

꼭 사야한다는 추천품 중

노브랜드 떡볶이도 빠지지 않길래

맛이 궁금하여 저두 구매해 봤어요. 

 

 

노브랜드 떡볶이는

2인분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2인분 분량 떡볶이가

2, 980원이라는 착한가격!!!

 

 

 

 

포장지를 개봉해 보니

내용물이 3개로 구성되 있는데요.

 

 

떡볶이용 혼합건더기,

떡볶이 소스, 떡사리가 들어 있네요.

 

 

 

 

떡볶이 떡을 찬물에

행구어 채에 받치면 되는데요

 

떡볶이 떡을 20-30분간

물에 미리 담궈두면 더 말랑하고

쫄깃한 떡볶이를 드실 수 있다고 해요

 

참고로 저는 그냥 담구지 않고

바로 해 먹었는데도 괜찮았어요.

 

 

 

 

먼저 종이컵 2컵정도의 물에

혼합건더기, 떡볶이 소스를 넣고

센 불에서 끓여 주시면 되는데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떡을 투하해서 눌러붙지 않게

5분더 살살 잘 저어 주시면 끄-읕!

 

 

 

 

떡볶이 색깔이 엄청 빨갛고

매운냄새가 확 올라오드라구요.

 

끓기 시작하면

소스가 점점 졸여지면서

맛있는 떡볶이 모습이 나타나요.

 

 

 

 

쨔쟈자잔!

완성샷입니다.

 

떡볶이 색깔이 빨갛고

매운 냄새가 많이 나서

엄청 맵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맵지 않구 괜찮더라구요.

 

 

 

 

그냥 이 자체로

먹어도 꽤 맛있지만...

 

 

 

 

치즈 덕후인 저는

집에 있는 모짜렐라 투하했어요!

 

치즈는 진짜 사랑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ㅋ

 

 

 

 

# 노브랜드 떡볶이 맛은#

 

떡은 쫀득쫀득하고

소스는 달달매콤하니 꽤 맛있었어요.

 

소스 느낌이

국물 흥건한 떡볶이가 아니라

물엿이 쫄여진 떡꼬치 소스 같았어요.

 

  매운 것 좋아하는

저의 입맛엔 그닥 맵진 않았지만

혹시 매운 것 잘 못드시는 분들께는

어쩜 맵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것 같아요.

 

2인분 분량에  맛도 있고

가격대비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음번에 또 재구매할 것 같습니다.

 

 

조리법이 간단해서 급 떡볶이 먹고 싶을 때 10분안에 뚝딱 해먹으면 될 것 같아요. 요리에 소질 없어도 누구나 쉽게 해 드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1/27 - [토깽의 구매 리뷰] - 이마트 노브랜드 볶음밥 2종 먹어본 솔직후기

 

2016/11/29 - [토깽의 구매 리뷰] - 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한 노브랜드 제품 7가지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