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NEW 모찌아이스크림 먹어본 솔직후기

[파리바게트]

NEW모찌아이스크림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빵사러 파리바게트에 가서

이것저것 고르고 있는데 남편이

빨리 와보라고 저를 부르더라구요.

 

 

'왜 저렇게 급하게 부르나?'

하고 궁금해서 얼른 가보니...

평소 떡종류를 정말 좋아하는 남편의

시선을 확 사로잡은 제품이 있더라구요.

 

바로 파리바게트

NEW모찌 아이스크림이랍니다.

 

 

 

요즘 이마트나 베라의

모찌아이스크림이 꽤나 유명하던데

파바에도 모찌 아이스크림이 나왔네요

 

 

 

 

언뜻 포장지 겉면만 보고는

딸기, 바닐라, 초코맛이려니 했는데...

 

 

딸기, 코코넛, 팥맛 이더라구요ㅋ

3가지 맛이 들어 있어 좋은것 같아요.

 

 

 

 

1개당 102g/235kcal

3개 다 먹으면 705kcal

후덜덜하네요. 눈꼭 감고 흡입!!!

 

 

 

 

모찌 아이스크림: 2,500원

 

포장지를 개봉해보니

똥글똥끌하니 귀엽네요.

 

모찌 아이스크림 밑에

미니 포크가 들어 있더라구요.

 

 

 

 

"딸기 모찌 아이스크림"

 

쫀득쫀득한 떡의 식감과

상큼한 딸기 아이스크림이 만나

조화를 이루면서 꽤나 맛나네요~

 

 

 

 

"코코넛 모찌아이스크림"

 

맛은 시원하니 괜찮은데

코코넛 맛이 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팥 모찌 아이스크림"

 

팥 모찌 아이스크림은

 우리에게 평소 익숙한 비비빅??

아이스크림 맛이 나는 듯 했어요.

 

 

 

 

#총 평#

 

시중에 나와있는

찰떡아이스??와 비슷한 맛인데

한번에 3가지 맛을 볼수 있다는 점이

다른 모찌아이스크림에 비해 장점인듯요.

 

제 입맛에는

 딸기가 가장 맛있었고

그다음 코코넛->팥 순이였는데요.

 

개인적 생각이지만 팥보다

 초코모찌 아이스크림이였다면

훨씬 더 맛있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은데

솔직히 대박~맛있다 정도는 아니였어요

 

 

가끔 생각날때 사먹을듯 하지만

2,500원 주고 자주 사먹지는 않을듯 해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4)

  • 2016.11.28 01:45 신고

    헐 엄청난 세트가 파바에서 나왔군요 ㅠㅠ팥이 엄청 맛있을 줄 알았는데 세번째라는거 보고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딸기는 진짜 맛있다 생각하며 읽었는데 줌마토깽님께서도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셨다니 저도 나중에 파바가면 꼭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대박 신상포스팅인데요. 이것도 메인에 올라가면 좋겠어요.

    • 2016.11.28 14:35 신고

      라진님 감사해요
      대박대박은 아니였지만
      모찌와 아이스크림 만남이라
      기본적으로 맛나서 가끔은
      사먹을듯해요
      팥좋아하신다면
      어쩌면1순위가될지도 모르겠어요ㅎ
      딸기는상큼하니
      누구라도좋아하시지않을까싶었네요

  • 2016.11.28 02:50 신고

    마치 찰떡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군요.^^
    모찌 아이스크림도 맛있겠네요.^^

  • 2016.11.28 09:08 신고

    최근에 케이크 사러 파바에 들렀었는데..
    이런 제품이 있는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꺠알팁팁팁님은 신랑분부터 눈썰미가 참 좋으신 것 같아요!
    항상 이렇게 새로운 제품을 먼저 포착하시니 말이에요^^
    그런데 아쉽게도 대박 맛있는 맛은 아니었군요.. 파바는 좀 더 노력을 해야겠네요~ㅎㅎ

    • 2016.11.28 14:37 신고

      남편이 워낙
      떡종류를좋아해서
      이것꼭사라고 하드라구요ㅎ
      맛은 있는데
      대박정도는 아니라
      가끔은 먹겠지만
      자주는 아닐것같아요ㅎ

  • 2016.11.28 09:51 신고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은데요~ 맛있겟어요

  • 2016.11.28 12:39 신고

    자주 먹었던 찹쌀떡 아이스크림이랑 같아보여요. 근데 파리바게트꺼라 더 부드럽고 맛잇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가격은 비싸지만..한번쯤은 먹어보고 싶네용^^

    • 2016.11.28 14:39 신고

      맞아요
      찹쌀떡고거랑 맛비슷한데
      그것보다는
      더찰지고 맛있었던것같애요
      살짝얼려드심
      더맛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

  • 2016.11.28 16:00 신고

    ㅋㅋ 정말 땡기는 비주얼입니다^^
    한입에 쏙 그냥 넣고 싶어지네요~

  • 2016.11.28 22:29 신고

    아 이거 베라에서 사먹은거네요. 같은 spc라 비슷한걸 파는군요. 맛있는데 가격이 조금만 더 싸면 좋겠어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