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망고푸딩 먹어본 솔직후기!!!

[이마트]

노브랜드 망고푸딩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친정엄마랑 저랑

뷔페에 가면 정말 잘 먹는

디저트 중 하나가 젤리인데요.

 

최근 이마트 갔더니

요즘 꽤나 입소문을 타는 중인

노브랜드에서 나온 푸딩이 있더라구요

 

 

사과푸딩,망고푸딩 2종류인데

저는 망고푸딩을 구매했어요~♬

 

 

 

최근에 보라카이로

여행을 다녀와서인지

망고가 엄청 생각나더라구요.

 

망고맛이 느껴지는

푸딩이라니 반가워서 당장 겟!!!ㅋ

 

 

 

 

노브랜드 망고 푸딩은

총 용량이 1kg에요.

가격은 5,480원 입니다.

 

한개당 900원꼴인데

시중에서 이런 푸딩류

2천원대인것을 감안하면

사이즈도 훨씬 크고 괜찮은듯요.

 

 

 

 

포장지를 개봉해보니

6개로 나누어져 있네요.

 

 

푸딩속에 박혀있는

젤리들을 보니 진짜 군침 돌아요

 

 

 

 

정말 아쉬운 점은

개별포장이 아니라는 점이에요.

 

용량이 꽤 되서

하나씩 먹을수 있게

포장됬다면 진짜 좋았을것 같네요

 

 

 

 

우선 푸딩 한조각을

조심히 접시에 담아 보았어요.

 

망고냄새가  많이 나면서

탱그르르 하니 침샘 자극하네요.

 

사이즈도 괜찮고

두께도 꽤 두꺼워서 일단 합격!

 

 

 

 

#노브랜드 망고 푸딩 총평#

 

장 점

①탱글탱글한 젤리 식감에

망고맛이 꽤 느껴지면서 맛있어요.

②양도 꽤 되서 한개만 먹어두

든든한 느낌이 들고 가격대비 괜츈!

 

 

아쉬운점

①용량이 꽤 되는데

개별포장이 아니라는 점이 아쉽!

②갠적으로 조금만 덜 달았다면

훨씬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달콤해서 좋긴 한데 망고맛보다

단맛이 좀더 느껴져서 아쉽더라구요.

 

 

 

개별포장이 아니라는 점과 좀만 덜 달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가격대비 맛도, 양도 괜찮은듯 해서 디저트로 드시기 괜찮은 것 같구요. 평소에 젤리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추천 드리고 싶네요.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1/15 - [토깽의 구매 리뷰] - 가성비 좋은 이마트 추천템 4가지

 

2016/11/23 - [토깽의 구매 리뷰] - [이마트 노브랜드 신제품]사이즈 끝판왕! 자이언트 초콜릿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