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편의점 신제품]제과점 슈 부럽지 않던 한입가득슈 먹어본 후기

[GS25편의점 신제품]

제과점 슈 부럽지 않던 한입가득슈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간식 땡길때 집앞에 있는

GS25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요즘 편의점 음식들이

가격대비 괜찮은 듯 하여

입소문을 많이 타는 것 같아요.

 

 

오늘은 GS25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빅슈의

미니미 같은 "한입가득슈"

먹어본 후기를 리뷰할까 해요.

 

 

 

저랑 남편은 평소에

파바의 베이비슈를 좋아하는데요.

 

GS25편의점에

비스무리한것이 보이길래

바로 고민없이 구매했어요.ㅋ

 

 

 

 

요즘 크림폭발하는

빵들이 대세인것 같아요.

 

GS25 빅슈도 인기가 많던데

이건 빅슈의 꼬꼬마 버젼 같네요

 

 

신선한 카스타드 크림이

한입 가득 들어 있다고 합니다.

(크림 특성상 필히 냉장보관하세요)

 

 

 

 

1봉 제공량 78g/총 열량 275kcal

가격은 1,900원 입니다.

 

GS25편의점은

통신사 U+할인이 되더라구요.

U+할인 받아 더 싸게 구매했어요.

 

 

 

 

포장지를 개봉해보니

넘나 부드러울 것 같은

슈 4개가 들어 있네요~~♬

 

 

 

 

한입 가득슈는 이름처럼

한입에 먹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반을 컷팅해보니

포장지 사진만큼은 아니지만

카스타드 크림이 꽤 가득하네요.

 

 

 

 

살짝 눌러보니

크림이 밖으로 몽글몽글

고개를 내미는데요...

 

사진찍으면서 빨리

한입 물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히 드는 것도 오랜만인듯요ㅋ

 

 

 

 

#삼립 한입가득슈 맛은#

 

크림을 감싸고 있는

빵 부분은 엄청 부드러운데다가

생크림 맛+커스타드 크림 맛이

느껴지면서 달달하니 진짜 맛있네요

 

남편이랑 먹으면서

맛있다 맛있다 연발 했다는...

 

아무래도 제과점 슈가

좀 더 맛있을 수도 있겠지만

제과점 슈랑 맛이 진짜 비슷하고

제과점 슈 부럽지 않은 맛이였던 것 같아서

슈 먹고 싶을 때 재구매할 것 같습니다~^^

 

 

 

 

제가 정말 맛있게 먹긴 했나봐요. 포스팅 하면서 또 먹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 GS25 갔다오려고 생각중이에요.ㅋㅋ 평소 슈 좋아하시는 분!!!슈는 먹고 싶은데 집에서 제과점이 멀리 있는 분!!!GS25편의점 한입가득슈 드셔보시길 추천 드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1/18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 편의점 신상품] 유어스 소시지빵 2종 먹어본 후기

2016/10/27 - [토깽의 구매 리뷰] - [CU편의점]요즘 SNS인기라는 블랙크림치즈쿠키슈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2)

  • 2016.11.22 09:26 신고

    크림이 정말 빵빵하네요^^

  • 2016.11.22 10:20 신고

    슈 속에 카스타드 크림 꽤 많이 들어있네요. 크림이 저렇게 많이 들었다면 먹을 때 구입한 보람이 있겠는데요? 나중에 GS25에서 보이면 한 번 먹어보아야겠어요^^

  • 2016.11.22 10:24 신고

    매번 동네 빵집에 가면서 신랑이 베이슈 하나씩 꼭 집어드는데..
    요거 아주 물건이네요~ 속도 은근히 꽉 차있고.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 2016.11.23 11:08 신고

      저두
      신랑이 파바가면.베이비슈를
      꼭초이스하거든요ㅎ
      요거 제과점맛 부럽지않은
      맛이였던것같아요
      맛있게 먹었네요~~

  • 2016.11.22 10:33 신고

    제 입에도 가득 슈~ 하고 싶네요~ㅎㅎ

  • 2016.11.22 15:47 신고

    ㅎㅎ 요런거 후기 자주 올려주셔서 좋네요^^

  • 2016.11.22 19:57 신고

    와 이제는 편의점에서 이렇게 슈크림을 팔다니 예전엔 퀄러티 낮은 슈크림 같지 않은 것들이 많았는데 너무 신기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앞으로도 계속 좋은 피비상품이 많아지면 좋겠어요. 둠마토깽님 덕분에 오늘 gs편의점 들러야겠어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