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신제품]사이즈 끝판왕! 자이언트 초콜릿 먹어본 후기

[이마트 노브랜드 신제품 출시]

사이즈 끝판왕!자이언트 초콜릿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오랜만에 남편이랑

이마트로 장보러 다녀 왔어요.

 

요즘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인 노브랜드 초콜릿이

최근에 대박대박대대박박 사이즈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 되었다고 하네요.

이름도 "자이언트 초콜릿"이라고 해요.

 

 

 

 

기존 노브랜드 초콜릿

(100g/1,180원)

 

 

 

 

새롭게 출시된

노브랜드 자이언트 초콜릿

(300g/3,480원)

 

 

 

 

기존의 노브랜드 초콜릿과

자이언트 초콜릿을 비교해 보니

사이즈 및 중량 차이가 느껴지더라구요.

 

 

이번에 출시된 자이언트 초콜릿은

기존 노브랜드 초콜릿과 같은 성분이지만

가격은 100g당 20원이 더 저렴하다고 해요.

 

 

 

 

포장지를 개봉해 보니

허걱~진짜 엄청 크네요!!!

 

여자 한손으로 들기에

무겁게 느껴질 정도에요ㅋㅋ

 

 

 

사이즈 보여 드리려구

블루투스 키보드랑 비교해 봤어요.

 

대충 감이 오시나요?^^

그러고 보니 초콜릿 모양도

꼭 키보드 처럼 생긴것 같아요ㅋㅋ

 

암튼 사이즈도 두께도

대대대대대대바바바바바박!!!

 

 

 

 

초콜릿 한줄이

제 손가락 보다  더 크네요.

 

 

 

 

#자이언트 초콜릿 맛은#

 

 맛은 기존 노브랜드 초콜릿과

똑같은 맛인데요.

 

사이즈가 커서 그런지

한줄만 먹어도 달달함이

온 몸에 팍팍 전해지네요~~♬

 

초콜릿 덕후분들이

진짜 애정애정 하실만한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당충전 필요할때

요거 하나면 진짜 끝장날듯요ㅋㅋ

 

 

 

 

가격대비 사이즈도, 맛도 정말 괜찮은 자이언트 초콜릿인듯 해요. 평소 초콜릿 사랑하시는 초코 덕후분들이라면 이마트 가실때 구매해 보셔두 좋을 듯 하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1/15 - [토깽의 구매 리뷰] - 가성비 좋은 이마트 추천템 4가지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