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홈플러스 BIG과자 먹어본 후기

단돈 천원에 구매!!!

가성비 좋은 홈플러스 BIG과자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주말에 홈플러스 장보러 갔다가

간식좀 사려구 둘러보는데

제 눈길을 사로잡은 제품이 있었어요.


과자봉투가 BIG사이즈인데

가격이 단돈 천원밖에 안하는

대용량 과자가 있더라구요.

 

 


요즘 과자값이

꽤나 비싼데 이 사이즈에

천원이라니 자동으로 카트에 담았답니다.


 

 

 

사이즈에 맞게

과자 이름도  BIG!!!이고

맛에 따라 새우왕,감자왕

양파왕, 고구마왕이라고 부르네요ㅋ

 

왕님들을 다 저희 집으로

모시고 싶었으나 ㅋㅋ혹시나

넘 저렴해서 맛이 없을까봐 싶어서

우선 양파왕만 구매했어요.

 

 

 

 

저는 양파왕만 카트에 담았는데

평소에 계란과자 좋아하시는

울 남편님께서 어느새 계란과자도

한봉지를 넣으셨더라구요.ㅋㅋㅋ

 

 

계란과자 이름도 왕란과자네요.

다른과자는 다 1,000원인데

왕란과자만 2,000원이니 참고하세요.

 

계란과자 시중에서 비싸던데

이 사이즈에 2,000원이면 진짜 괜찮은듯^^

 

 

 

 

 

왕란과자

 

시중에서 파는 계란과자처럼

엄청 부드러운 식감은 아니였지만

맛은 고소한 계란과자맛 거의 비슷해요.

와구와구~맛있당!!!

 

평소에 계란과자 좋아했던

우리 남편은 요거 한봉에

무척 행복해 하더라는 ㅋㅋㅋ

 

 

 

 

양파왕

 

솔직히 기대안하고 먹었던

양파왕 과자...

 

한입 먹었는데, 와우!!

진한 양파맛이 느껴지면서

진짜~맛있더라구요.이 가격에 이맛이라니...

가격대비 진짜 괜찮은 과자였던 것 같어요.

 

저 뿐만 아니라

저 포함 4명이 맛보았는데

다들 넘나 괜찮다고 평하셨어요.

 

 

두 과자 모두

약간 질소포장 느낌은 있는데

이 가격에 양도, 맛도 괜찮은 과자라

다음번에 또 구매하고 싶어요.

다음번엔 다른 맛도 구매하려구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는 점

양해 바랄께요.^^

 

#관련글#

2016/11/13 - [토깽의 구매 리뷰] - 홈플러스에서만 맛볼수 있다는 가성비 갑! 치즈케익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