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신상품] 유어스 소시지빵 2종 먹어본 후기

[GS25편의점]

신상품 유어스 소시지빵 2종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가끔 간식이 먹고 싶을때

집앞 GS25편의점을 이용하는데요

 

오늘 갔더니 베이커리5종 출시라는

 문구와 함께 신상품 빵들이 있더라구요.

 

 

5종을 다 구매하려다가 우선

제가 좋아하는 소시지가 들어가 있는 

구운소시지 고로케&소시지콘마요빵

2개만 먼저 구매해 봤어요.

 

 

 

5종이 출시되서 그런지

NEW라는 문구도 5개 퐈퐈퐈박!

 

먼가 다 사먹어줘야

할것 같은 압박감을 뒤로한 채ㅋ

오늘 구매한 소시지빵 2개 리뷰 시작할께요

 


 

1. 구운 소시지 고로케

 

 

 

평소 소시지도 좋아하고

고로케 빵도 좋아하는데

둘의 만남이라니 기대가 되었어요.

 

1회 제공량 115g/총 열량310kcal

가격은 1, 500원 입니다.

 

 

 

 

봉지에 써 있던대로

전자렌지에 돌려 주었어요.

 

고소한 빵냄새와

소시지 냄새가 식욕자극하네요.

 

 

 

 

빵을 해체해보니

평상시 먹어본 속 꽉찬 고로케를

상상했으나 소시지만 달랑 있네요!!!

 

 

저 빨간 소스는

스파게티 소스 같은데

살짝 넣다 만것 같은 포스였어요.

 

 

 

#구운 소시지 고로케 맛은#

 

소시지 사이즈도 제법 크고

맛은 나쁘진 않는데 콩알만큼 들어간

소스때문인지 뭔가 심심한 맛 같았어요.

 

집에 있던 머스타드와 케첩을

뿌려 먹으니 한층 더 맛있어진 느낌!!!

 

개인적으로 머스타드소스가

더 맛있었다는데 한표 던집니다^^

 


 

2. 소시지콘마요빵

 

 

 

이 제품 역시 삼립에서 나왔구

가격은 1,500원 입니다.

 

열량은 275kcal로

구운소시지고로케 빵보다는 낮네요.

 

 

 

 

마요네즈에 버무린 옥수수콘이

소시지와 함께 빵속에 들어가 있어요.

 

이 제품은 전자렌지에

돌리라는 말이 따로 없었지만

저는 20초정도 돌려 주었어요.

 

 

 

 

#소시지콘마요빵 맛은#

 

마요네즈가 들어가 있어서

고소한 맛이 느껴지고

옥수수 씹히는 식감도 괜찮네요.

 

이 빵에 들어간 소시지는

먼저 먹은 구운소시지고로케보다

사이즈는 더 작은데 맛은 심심하지 않고

짭쪼롬하니 간이 맞는것 같았어요.

 

 


총평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까지는 아니여도

기본적으로 빵과 소시지의 만남이라

맛은 괜찮았구 가끔 사먹을만 한듯요.

 

소시지 식감을 많이 느끼고 싶으시면

구운소시지고로케빵을 추천드리고

마요네즈의 고소함과

짭쪼름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소시지콘마요빵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사람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으니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는점

양해 바랍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