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초코파이 말차라떼 먹어본 후기

국민간식 초코파이의 변신

요즘 핫한 초코파이 말차라떼 맛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녹차 들어간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던데요.

 

국민간식이라 불리는

초코파이 역시 녹차맛 나는

"초코파이 말차라떼"로 새롭게

출시됬더라구요. 녹차 대세인정!쾅!쾅!

 

 

초코파이가 표현한

녹차맛은 과연 어떨지???

호기심에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말차가 들어간 초코파이라 그런지

포장 박스가 그린그린 하네요.

 

몽쉘은 녹차맛 나는 

그린티 라떼를 출시했던데

초코파이는 왜 안나오나 궁금했어요ㅋ

 

 

 

 

오리온 초코파이 말차라떼는

국내산 말차를 넣었다고 하네요.

 

 

말차는 찻잎을 곱게 갈아

분말 형태로 물에 타 음용하는 차입니다.

 

 

 

 

한 박스에 총 12개가 들어 있고

한봉지당 37g/168kcal 입니다.

 

가격은  한박스 4,800원!!!

한개당 400원이네요.

 

 

 

 

박스를 개봉해서 다 꺼내보니

먼가 뿌...뿌듯 하네여ㅋㅋㅋ

 

초코파이 낱개 개별포장도

완전 그린그린한 포장지랍니다.

 

 

 

 

한봉지를 뜯어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언뜻 보기에 기존 초코파이랑 

별다른 차이가 없는듯 했으나...

 

 

 

 

쨔잔~!!!

반을 컷팅해보니

 

안녕???

나 말차 들어간 초코파이야!!!

하고 인사를 하더군요.ㅋㅋㅋ

 

초코,마시멜로우의 달달한 맛과

말차만의 씁쓸구리한 맛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면서 정말 맛있네요~♬

녹차 덕후 취향 제대루 저격당함ㅋ

 

 

 

TIP

 

평소에 꾸덕꾸덕한

케익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전자렌지에 10초 돌려 드세요!!!

( 더 돌리시면 마시멜로우 폭발ㅋ)

 

녹차향이 더 진하게 느껴지구

빵도 찐득해지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개인차 있음요^^)

 

커피나 우유에도

정말 잘 어울리는 간식인듯요

 

 

 

 

평소 초코파이 좋아하시거나 녹차 덕후이신 분들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려요. 저랑 남편은 맛있게 먹어서 한동안 오리지날 초코파이보다 이 제품을 구매할 듯 하네요. (참고로 저는 이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0/06 - [토깽의 구매 리뷰] - 추억의 아이스크림 투게더 시그니처 그린티라떼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