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편의점 신제품 스윗갈릭통통만두 먹어본 솔직 후기

[GS25 편의점 신제품]

야식으로 굿!스윗갈릭통통만두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밤에 갑자기 출출해져서

간식거리나 사야겠다 싶어

집앞 GS25편의점에 갔는데요.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

마침 신제품 만두가 있더라구요.

 

 

바로 유어스 제품

스윗갈릭 통통만두 랍니다.

 

 

 

『가격: 3,000원』

(통신사 할인 받음 더 싸요)

 

평소에 갈릭향 나거나

갈릭맛 나는 제품 무척 좋아하는데

스윗갈릭 만두라니...안살수 없었죠ㅋ

 

 

 

 

스윗갈릭통통만두는

신개념 소스 만두라고 하는데요.

 

 

통통한 만두위에

스윗갈릭 소스를 투하했다네요.

 

 

 

 

스윗갈릭통통만두 조리법은

포장지 입구를 살짝 개봉한 후

전자렌지에 3분 30초 돌리면 되요.

 

어떻게 생겼나 보려고

전자렌지 돌리기 전 꺼내보니

냉동되 있고 소스도 얼어있네요.

 

 

 

 

쨔쟈자잔~!

전자렌지에 3분 30초 돌려주니

달콤한 마늘향이 솔솔솔 나면서

침샘을 지대루 자극해 주네요ㅋㅋ

 

개인적으로 소스 뿌려진

만두는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스윗갈릭통통만두 맛은#

 

달달하면서 마늘맛이

꽤 많이 느껴지는 소스랑

육즙가득한 만두가 어우러져

진짜 맛있더라구요. 엄지척!!!

 

마늘맛이 나니까 확실히

만두속 고기의 잡내를 제거해주고

더 맛있게 해주는 느낌이였네요.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소스가 달달해서 저는 좋던데

혹시 단 것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듯 해요.

 

주.의.사.항

입속에서 마늘냄새 많이 남!!!ㅋㅋ

 

 

저랑 남편은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야식으로 또 사먹을 것 같아요. 평소에 갈릭 사랑하시는분, 만두 사랑하시는 분이시라면 추천 드리고 싶어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2016/11/26 - [토깽의 구매 리뷰] - 혼닭 급땡길때 추천!GS25 편의점표 닭강정 먹어본 후기

 

2016/11/17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마시는 티라미슈??도토루 마스카포네 티라미슈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