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가방' 새것처럼 광택내는 전문가 비법은 이것!?

가죽가방 관리법

이것 하나면 광택 나요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가죽가방도 자주
사용하면 광택도 잃고
찌든 때도 생기기 쉬운데요

 

오늘은 전문가가 알려준
가죽가방 이것 하나로 쉽게
관리하는 꿀팁 소개합니다

 

가죽가방

 

가끔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컬러감 있는
가죽가방을 매치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광택 나고

컬러감도 더 예뻤는데

어느새 광택도 잃어버리고
뭔가 꼬질꼬질한 느낌이에요ㅎ

 

가죽가방 찌든때

 

얼핏 보면 잘 모르지만
자세히 보면 손때가 타서
군데군데가 지저분해요ㅠ

 

가죽전문클리너가
있다면 그걸 사용하시겠지만
집에 없다면 안 사용하는 이것
하나로 광택 낼 수 있답니다^^

 

 

실제로 이 방법은
TV에서 전문가분이
소개해주신 방법이랍니다

 

핸드크림

 

이것 하나는
바로 핸드크림이랍니다

 

유통기한 지나거나
사용하지 않는 핸드크림
활용하시면 더 좋겠죠^^

 

화장솜에 바르기

 

방법은 화장솜에
핸드크림을 발라줘요

 

화장솜 대신
마른 수건도 괜찮아요

 

가방 닦아주기

 

그다음 구석구석
가방을 닦아주시면 되는데요

 

핸드크림이 좋은 이유는?

 

 

핸드크림 성분에
글리세린 오일이 있는데
가죽도 동물의 피부로 만든 거라서
클렌징하듯 닦아주면 된다고 해요

 

클렌징 오일은
제형이 묽은 타입이라
가죽 속으로 스며들 수 있어서
핸드크림이 딱이라고 합니다^^

 

묻어나온 찌든때

 

앞면만 살짝 닦았는데
찌든 때가 묻어 나오네요

 

가방 구석구석
열심히 닦아주었어요

 

핸드크림은
좋은 냄새나서 더 좋아요ㅎ

 

광택나는 가방

 

잠시 후 살펴보니...

 

찌든 때도 제거되고
광택도 자르르 나는 게
꼭 새것 같은 느낌이에요ㅎ

 

가죽가방 관리법

 

비교사진이에요

 

 

핸드크림 하나로
가죽가방 관리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잘 안 쓰는, 또는 오래된
핸드크림을 사용해서 가방
관리를 하니 일석이조네요ㅎ

 

가죽가방이 광택도
안 나고 지저분하다면
핸드크림 활용해 보세요^^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pyright ⓒ 줌마토깽, All rights Reserved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