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사이에 치즈가 쏘옥! 치즈타임비프 먹어본 후기

[주전부리/술안주 추천]

짭짤한 맛이 매력! 치즈타임 비프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날씨가 추우니까

밖에는 나가기 싫고

따뜻한 방에서 TV나 보며

주전부리 먹는게 최고더라구요ㅋ

 

주전부리나 살까 하고

 근처 마트에 장보러 갔는데요.

 

 

쇠고기와 치즈가 만났다는

소와 나무 "치즈타임 비프" 라는

제품이 있길래 구매해 보았답니다.

 

 

 

평소 주전부리로

오징어나 육포를 즐겨 먹는데

이 제품도 육포처럼 생겨서 구매했어요.

 

 

 

 

부드러운 쇠고기에

빠져버린 치즈라고 하는데요.

 

 

뉴질랜드산 쇠고기 59.73%

치즈 32%가 들어갔다고 해요.

 

 

 

 

1회 제공량 30g/총 110kcal

가격은 2,700원 입니다.

 

 

 

 

포장지를 개봉해보니

질소포장이 안녕?하고 인사를..ㅋ

 

 

 

 

11개 정도

들어있더라구요.

 

소고기가 비싸니

이해해야겠쥬~ㅋㅋㅋ

 

 

 

 

쇠고기 사이에

치즈가 쏘옥 들어 있어요.

 

 

 

 

#치즈비프타임 맛은#

 

부드러운 식감의 쇠고기에

짭짤한 치즈가 쏘옥 들어가서

은근 잘 어울리고 꽤 맛있더라구요.

 

짭짤한 맛이 중독성 있어서

 술 드시는 분께 안주로 제격일듯요.

 

 저 처럼 술 못드시면

시원한 콜라에 드셔도 맛있답니다.^^

 

 

아쉬운 점은

양이 넘나 적은 것 ㅜㅠ

평소 육포나 치즈 좋아하신다면

미리 두봉지 사셔서 드세요ㅋㅋㅋ

(사람마다 호불호 갈릴 수 있음^^)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8)

  • 2016.12.12 00:16 신고

    저도 먹어봣엇는데..너무 맛있더라구요. 근데..정말 아쉬운건..양....!!!!게눈 감추듯 먹게되는 양이라서...너무 아쉬워요. 맛있는건 왜케 양이 적을까ㅣ?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2016.12.12 01:11 신고

    와 육포안에 치즈라니요..ㅋㅋㅋ 제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것만 들어가있네요ㅋㅋㅋ 사다주면 엄청 좋아할듯!

  • 2016.12.12 11:34 신고

    줌마토깽님 블로그엔 맛난것들이 너무 많아요 살찔거 같은 느낌 ㅜ 그래도 사먹어 보고싶다는 느낌 팍팍 드네용 ㅎ

    • 2016.12.12 12:08 신고

      에구
      좋게봐주셔서감사해요
      떡복이마니아님~ㅎ
      진짜요즘 넘나 맛난게많은것같아서
      다욧포기한지 오래됬어요ㅠㅋ

  • 2016.12.13 07:04 신고

    육포라니 먹어본지 참 오래된 것 같아요. ^^ 사이에 치즈가 쏙 들어 있어 저거 어떻게 만들었나 궁굼해 질 정도네요. 요새 줌마토깽님 글이 메인에 잘 보여 제가 기분이 좋아요~! 항상 응원드릴게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