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 추천! CJ 깻잎고추 군만두 먹어본 솔직후기

야식 추천!

CJ 깻잎고추 군만두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에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모든 음식에 청양고추를

팍팍 넣어서 먹는 편인데요.

 

최근 마트에 갔다가

청양고추와 깻잎이 만나

매콤쌉싸름한 맛이 난다는

군만두가 있어서 구매해 봤어요.

 

 

바로 CJ에서 나온

깻잎고추 군만두랍니다~♬

 

 

 

 

이 제품은 남편이 고른건데

깻잎과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맛있겠다며 카트에 담더라구요.

 

 

 

 

제가 보기에도 포장지 사진이

무척 먹음직스러워 보였답니다.

 

 

CJ깻잎고추군만두는

국내산 깻잎과 국내산 청양고추를

사용해서 만든거라 안심하셔도 된다네요.

 

 

 

 

영양 성분표

참고 하시구요.

 

두봉지 묶어서

 7,500원에 구매했답니다.

 

 

 

 

포장지를 개봉해 보니

12개가 들어있었는데요.

 

포장지를 열자마자

매콤한 냄새가 나는 듯 했네요.

 

 

 

 

후라이팬에

5개정도 올려 봤어요.

진짜 고추 모양 같아요ㅋㅋ

 

 냉동 상태로 달궈진 후라이팬에

바로 구워 드시면 된답니다~~

 

 

 

 

노릇노릇

만두가 익어가는 중~♬

 

군만두 익어가는 냄새가

식욕 지대루 자극해 주네요ㅋ

 

 

 

 

쨔쟈쟈잔~!

다 구워진 고추만두를

접시에 담아 봤는데요.

 

 

 

 

꼭 고추전처럼 생겼어요

그린그린 컬러가 참 예쁘네요^^

 

 

 

 

#깻잎고추 군만두 맛은#

 

처음 한 입 먹고서는

'별루 맵지 않은데?'했는데

점점 매콤한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렇다고 엄청 매운것은 아니고

적당히 매운맛??? 같았어요.

 

매운것 잘 못드신다면

많이 맵다고 느끼실 것 같구

평소에 매운것 잘 드신다면

적당히 매운맛이라고 생각하실듯요.

 

청양고추의 알싸한 매콤함이

만두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면서

간도 딱 맞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집에 반찬이 없을때나

야식 생각날때 추천 드려요~

 

 

아쉬운 점은...

깻잎고추만두라는데

깻잎맛이 나는지는 잘 모르겠음!

 

*맛에 따른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