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신제품]호떡속에 치킨이? 삼립 핫치킨 호떡 먹어본 후기

[GS25 신제품]

호떡속에 치킨이? 삼립 핫치킨 호떡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올해 2017년은

정유년 닭띠의 해인데요.

 

그래서인지

삼립에서 핫치킨이 들어간

호떡을 출시했더라구요ㅋㅋ

 


핫치킨이 들어간 호떡이라니

맛이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 봤어요.

 

 

 

가격: 1,200원

 

정유년 닭띠의 해인만큼

포장지에도 닭이 그려있네요

 

 

 

 

현재 2017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중이더라구요.

 

 

기간은 1.13~1.31까지이며

100%??당첨 쿠폰 이벤트라네요ㅋ

 

 

 

 

포장지를 제거하고

쿠폰 확인 후 렌지에서

20초간 데워서 드시면 됩니다.

 

 

 

 

포장지를 열어보니

겉외관은 평상시 먹던

평범한 호떡처럼 생겼네요.

 

 

 

 

호떡안에 들어있는

쿠폰번호를 확인하심 되요.

 

 

 

 

반을 쪼개보니

핫치킨호떡이라 그런지

레드레드한 앙꼬가 들어 있어요.

 

매콤한 치킨 냄새가

나면서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삼립 핫치킨 호떡 맛은

 

핫치킨답게 한입 베어무니

꽤 매콤한 맛이 느껴지더군요.

(엄청 매운 맛은 아니랍니다)

 

첨엔 호떡과 치킨이

잘 어울릴까? 싶었는데...

 

매콤한 치킨맛과

고소한 빵이 의외로

잘 어울리면서 괜찮더라구요.


 

엄청 맛있다는 아니라서

자주 사먹을 것 같진 않고

가끔 별미처럼 사 먹기로는

괜찮은 제품인 듯 했답니다~♪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0^*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