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신상]초코파이 속에 녹차 아이스크림이?그린티 초코파이 아이스샌드 먹어본 후기

초코파이 속에 녹차 아이스크림이?

CU신상/그린티 초코파이 아이스샌드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기존에

사랑받던 제품들이

다양한 변화를 보여주는데요.

 

최근에는 초코파이가

 아이스크림으로 변신을 한

헤이루 초코파이 아이스 샌드가

CU편의점에서 판매중이더라구요.

 

 

먼저 바닐라 맛이

판매되면서 인기를 끌더니

최근에는 녹차맛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가격: 2,000원

 

초코파이가

아이스크림으로 나오다니...

 

 

 

 

우리에게 친숙한 제품들이

생각지도 못한 변화를 보여주니

은근 재미있는 것 같기두 하네요

 

 

그 와중에 녹차맛은 올해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나봅니다~♬

 

 

 

 

영양정보

참고해주시구요.

 

 

 

 

포장지를 개봉해보니

겉모양은 완전 초코파이네요.

 

 

 

 

반을 갈라보니

그린그린한 녹차아이스크림이

초코파이 속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초코파이하면

마시멜로우가 생각날정도로

뗄레야 뗄 수 없는 조합인듯 한데...

 

이건 마시멜로우를 빼버리고

녹차아이스크림으로 채워넣다니

대단한 발상인듯 하네요. 짝짝짝!ㅋㅋ

 

 

 

그린티초코파이 아이스샌드 맛은

 

첨엔 마시멜로우가 없는

초코파이는 상상이 안됬는데...

 

이게 왠걸~?

초코파이의 달콤함에

쌉싸름한 녹차아이스크림이

은근 잘어울리면서 꽤 맛있네요.

 

생각보다 녹차맛이

많이 느껴지는것 같았어요.

 

단점은 금방

녹아서 손에 초코범벅된다는ㅋ

 

 

가격도 조금만

더 저렴했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관련글#

2016/10/06 - [토깽의 구매 리뷰] - 추억의 아이스크림 투게더 시그니처 그린티라떼 먹어본 후기

 

2016/12/06 - [토깽의 구매 리뷰] - 녹차덕후라면 강추! 이마트 탤리스 녹차 아이스크림 먹어본 솔직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7)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