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떡같은 분홍분홍 떡만두!대림선 감자떡 만두 매운맛 먹어본 후기

꿀떡같은 분홍분홍 떡만두!

대림선 감자떡 만두 매운맛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만두피가

밀가루로 만든것 보다

감자피로 만든것을 좋아하는데요.

 

 

최근 마트에 갔다가

감자떡피로 빚어 쫀득하다는

빨간색?만두가 있길래 구매해 봤어요. 

 

대림선 제품이고

감자떡만두 매운맛이라고 합니다

 

 

 

300g 용량의 만두가

두봉지가 붙어 있었는데

가격은 4,980원에 구매했어요.

 

대림선 감자떡만두는

매운맛 외에도 고기맛, 부추맛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포장지 만두색깔이

빨간색이라 특이했는데요.

 

 

청양고추와 불닭소스?가

들어간 매콤한 맛이라고 합니다.

 

 

 

 

조리법은

구워먹는 방법과

쪄서 드시는 방법이 있는데요.

 

조리법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지 궁금해서

두가지 방법을 다 해보았어요

 

 

 

 

만두를 꺼내보니

포장지처럼 빨간색은 아니고

약간 핑크??느낌이 나는 만두네요.

 

백년초와 천연색소로

붉은 색깔을 낸 거라서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해요.

 

 

 

 

먼저 찜솥에

만두를 쪄 보았어요.

 

익히고 나니

더욱 색깔이 예뻐보여요.

 

 

 

꼭 분홍색 꿀떡?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ㅋ

 

 만두피가 윤기가 나면서

진짜 쫀득해 보이더라구요.

 

반을 갈라보니

와~!기대했던 것 보다

만두속이 꽉 차있는 듯 했어요.

 

 

 

 

한입 먹어보니

꼭 떡을 먹는 것처럼

쫀득쫀득하면서 진짜 맛있었어요

 

매콤하긴 한데

엄청 맵거나 그러진 않구요.

 

매콤한 맛 때문에

만두의 느끼함을 잡아주는듯 했네요.

 

 

 

 

후라이팬에

구워서도 먹어봤는데요.

 

 

 

 

솔직히 제 입맛에는

두가지 방법 모두 맛있었어요

 

어느 방법이

더 맛있었다고 하기보다는

약간 매력이 다르다고 할까요?

 

쪄서 먹으면

담백한 느낌이 들고

구워서 먹으면 약간 고소하니

그 나름대로 맛있더라구요ㅋㅋㅋ

 

한마디로

두가지 방법 다 맛있으니

개인취향에 따라 해 드심 될듯요ㅋ

 

 

평소 감자피 만두나

떡의 식감 좋아하신다면

이 제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야식으로도 괜찮을 듯 합니다~~~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6/12/13 - [토깽의 구매 리뷰] - 야식 추천! CJ 깻잎고추 군만두 먹어본 솔직후기

 

2016/11/30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편의점 신제품 스윗갈릭통통만두 먹어본 솔직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