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찌개가 급 땡길때 추천!유어스 돼지고기 묵은지 김치찌개 먹어본 후기

김치찌개가 급 땡길때 추천!

유어스 돼지고기 묵은지 김치찌개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녁을 먹으려는데

갑자기 김치찌개가

급 먹고 싶은 거에요ㅋ

 

 

처음에는

돼지고기 좀 사다가

직접 끓이려고 했는데요.

 

마침 GS25마트에

간단히 끓여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 묵은지 김치찌개가

있길래 그냥 그걸로 구매해 봤답니다.

 

 

 

『가격: 6,500원

 

 

 

 

포장지를 개봉해보니

재료들이 알차게 들어 있는데요.

 

 

진짜 돼지고기도

들어 있어서 좋더라구요ㅋ

 

 

 

 

먼저 , 소스를

물에 풀어 주심 되는데요.

 

종이컵으로

2컵 정도를 넣어라고 하구요.

 

개인 기호에 맞게

물조절 하심 될 것 같아요.

 

 

 

 

그 다음 두부만 빼고

모든 재료를 다 넣어 주심되요

 

 

 

 

센불에서 끓여 주시고

끓기 시작하면 중불에서

약 5분여 더 끓여 주시구요.

 

 

 

 

마지막으로

두부를 넣어 주신 후

약 2분여 더 끓여 주세요.

 

제가 잠시 한눈 팔다가

물이 넘 쫄아버려서 ㅋㅋ

 

물을 더 넣어 주었어요.

(사진은 물 넣기 전이에용)

 

 

 

 

쨔잔!완성!

 

김치찌개 냄새가

진짜 맛있게 나더라구요.

 

 

 

 

돼지고기 묵은지 김치찌개 맛은

 

잘 익은 묵은지에

돼지고기가 들어가서

국물맛이 깊게 느껴지면서

약간 새콤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다른 반찬 필요없이

국물에 밥한그릇 말어서

뚝딱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술 드시는 분들께는

간단한 안주로도 굿일듯요

 

 

평소 김치찌개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릴께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6/07/29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 편의점]판매1위! GS25 베스트 대표라면!-"오모리 김치찌개면"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