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맛집]SBS 생활의 달인에 나온 '달인핫바' 다녀온 후기

[TV속 맛집]

SBS 생활의 달인에 나온 '달인핫바'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번 주말에 갔던

인천 신포 국제시장에

은근 TV속 맛집이 많던데요.

 

 

시장 구경을

천천히 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줄 서 있는 곳 발견!

 

자세히 보니

SBS생활의 달인에

방송된 곳이더라구요.

 

 

 

신포 달인 수제핫바

주소: 인천 중구 신포동3-15

 

매일 새기름과

신선한 야채를 사용하고

자연산 생선을 사용한다네요.

 

 

 

 

TV에 나와서인지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중간쯤 섰는데

제 뒤에도 많이 서 있었답니다.

 

 

 

 

달인이 직접

핫바를 만들고 있어요.

 

손이 엄청

빠르시더라구요ㅎ

 

 

 

 

평소 핫바

좋아하는 우리 남편

한개씩 다 먹어 보고 싶다네요

 

진짜 다 맛있어 보여서

어떤것을 먹을지 선택장애가 와요ㅎ

 

 

 

 

다행히도

다양하게 맛을 볼수 있는

모듬핫바가 있더라구요ㅎ

 

가격은 2,000원인데

제일 잘 나간다고 하네요.

 

 

 

 

소스에는 매운맛,

케찹, 머스타드가 있는데요.

 

저희 일행은

매운맛+머스타드를 선택했어요.

 

 

 

 

매운 소스를

먼저 발라 주시고

머스타드를 샤샤삭 뿌려주심!!!

 

머스타드 뿌리는 것도

뭔가 달인의 느낌이 났어요ㅎ

 

 

 

 

얼른 한입 먹어 봤는데

우와! 핫바가 엄청

탱그르르하고 맛있네요.

 

쫀득한 식감이

살아있으면서 담백하니

진짜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4명이 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인정했어요.

 

 

평소 핫바 좋아하시면

이곳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4/23 - [토깽의 촵촵 맛집] -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 1시간 30분 줄서서 구매한 신포 찬누리 닭강정 후기

 

2017/04/22 - [토깽의 촵촵 맛집] - [TV속 맛집]직접 방문해본 '생생정보통' 인천 맛집 추천 3곳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