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가전]선풍기 추천 /TESS-S1455R발가락 리모컨 선풍기/초미풍 자연바람 기능,리모컨의 편리함,발가락으로 온오프^^

"여름가전 선풍기 추천

테스 발가락 리모컨 선풍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장마라서 비는 오는데 날씨는 후덥지근 하네요. 하루 종일 에어컨 틀어 놀 수도 없기에 선풍기

 

 

많이 이용하실 텐데요.여름가전으로 집에 선풍기 한대씩은 다 있겠지만 혹시 새로 선풍기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하여 현재 제가 쓰고 있는  TESS-S1455R  발가락 리모컨 선풍기를 소개해볼까 해요.

TESS는 미니 선풍기로도 많이 알려진 듯 하구요. 드라마 협찬도 했더라구요.

 

 

 

지금 제가 쓰고 있는 모델이에요.

TESS선풍기는 시중의 저렴한 선풍기랑 비교하면 약간 가격이 더 비싼편인데요. 이유인 즉슨 선풍기의 주 생명인 ' 모터' 를 '다이케스팅'이라는 조금 더 비싼 재료를 쓴다고 하네요. '다이케스팅' 모터는 냉각속도가 빨라서 모터에 열이 덜 받고 날개 소음이 적으며 바람이 멀리 나간다고 해요. 현재 제가 사용해본 결과 '저소음' 면과 '냉각 속도'가 빠르다는 점 정말 인정합니다. 집에 다른 선풍기도 하나 있는데 비교해보면 확실히 소음이 적어요. 정말 조용해요.

 

 

 

 

 

발가락 선풍기라는이름답게 앙증맞은 발가락 모양이 두개 있는데요. 이 발가락이 무엇인고 하니 '발가락으로 선풍기를 온오프 하고 바람세기까지 조절 가능한' 기능이더라구요,ㅎㅎㅎ

선풍기를 온/오프 하려는데  손에 물건을 들고 있다거나 허리굽혀 온/오프 하기 힘든 귀차니즘(저요!!ㅎㅎ)에게 최고일듯요!!! 어찌보면 정말 신개념의 선풍기이네욤 .

 

 

 

 

발가락으로 직접 작동하는 사진을 찍어보려 했으나...제 발가락의 못생김으로 인하여ㅜㅠ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정신건강을 해칠까봐ㅎㅎ 조용히 손가락으로 터치해 봅니다. 혼자 있을땐 발가락으로 조절 ㅎㅎㅎ 저기 보이시는 ON버튼을 한번 누르시면 선풍기가 켜지고요. 두번, 세번 누르시면서 바람세기 조절하시면 되요.

 

 

 

 

 

회전조절, 바람종류, 시간등을 설정하시면 되고요. 이 선풍기는 다른 선풍기와 달리 초미풍이라는 것이 있더라구요.

TESS선풍기사의 설명에 의하면 기존의 국내 선풍기의 미풍 RPM(분당 회전수)이 약 800-750RPM정도인데 장시간 사용하면 성인에게도 무리가 있을 수 있대요. 테스의 초미풍 기능은 RPM(분당 회전수)를 450RPM 미만으로 조정하여 최대한 부드럽고 자연에 가까운 바람으로 만들도록 노력했다고 하네요.

 

 

주의점!!구입하려 하실 때 초미풍 기능 원하시면 초미풍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셔야 된데욧!!!

(저 TESS 판매사원 아닙니당 . 지극히 제돈 주고 구매한 리뷰입니당^^)

 

 

 

 

 

(동영상을 클릭해보세요)

 

제가 이 선풍기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기능 '수면풍' 입니다.  잠자리 들기전에 넘 더워서 강풍으로 해놓자니 바람이 너무 센것 같고 가장 약한 바람으로 해놓자니 덥고 해서 고민될 때 '수면풍'기능 사용해주면 정말 좋은듯 해요!!!!!!

동영상 클릭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수면풍' 으로 설정해 놓으시면 자동으로 초미풍→ 미풍→ 약풍으로 돌아가면서 바람을 보내줘요. 바람소리도 틀리죠? 저랑 남편은 잠잘때 시간 조절한 다음 수면풍 모드로 해놓고 취침 한답니다.

 

 

 

 

 

또 하나의 큰 장점!!! 리모컨이 있어요. 선풍기 시간을 맞춰놓고 자다 보면 새벽에는 꺼져 있잖아요. 다시 키려면 직접일어나서 선풍기를 다시 작동해야 했지만...(졸릴때는 완전 귀찮은 일이죠...ㅡㅜ)이 리모컨만 있으면 침대에 누워서 조절 해주시면 끝!!!완전 편하겠죠???(수은 건전지를 사용해요.)

 

 

 

 

 

리모컨 뒤에 고정 고리도 있어서 리모컨 분실 염려 없어서 좋아요. 

저렇게 선풍기에 걸어 놓으시면 되요.

 

 

 

어떠신가요?

선풍기 괜찮지 않나요?

집에 선풍기 2대가 있지만 항상 이것만 사용해욤^^ 제가 써본 바 만족해서 추천 드립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저 TESS 판매사원 아닙니당 . 지극히 제돈 주고 구매한 리뷰입니당^^

 

 

혹시 선풍기 구매하시려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상 줌마토깽의 지극히 주관적인 구매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