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추천템]최근 다이소에서 2,000원 주고 구매한 그릇

"다이소 추천템

최근 2,000원 주고 구매한 그릇"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보통 저녁을 먹은 후 남편과 산책을 하는 편인데요. 산책 가는 길에 '다이소' 가 있어요. 요즘 같이 더운 날은 에어컨 빵빵한 다이소 로 마실 나가면 참 재미있다는 ㅎㅎㅎ 가격도 부담없으니 구경에서만 끝나지 않고 남편이랑 한개, 두개 정도 구매하는 편인데요. 잔뜩 사도 1,000~5,000원대라 가격 부담 없는 점이 참 마음에 들어요.^^

 

 

최근에는 다이소 갔다가 기분전환 겸 저렴하게 그릇 3개 구매 했답니다.

 

 

 

가격: 개당 2,000원

 

꽃잎 이라고 써진 그릇이 은근 '여성여성' 한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꼭 '벛꽃' 을 연상시키는 것 같아요.^^세트로 있길래 큰 그릇에는 야채나 샐러드 같은 음식을 담고 작은 그릇에는 '초장'이나 '머스타드' 같은 소스를 담으려고 샀어요.

마지막 흰색 꽃모양 그릇은 견과류나 미니 비스켓 같은 것 담으면 예쁠 것 같아 구매 했답니다. 

 

 

실제로 음식을 담아본 모습 보실까요?

 

 


 

 

 

 

 

야채와 초장을 담은 모습

 


 

 

 

견과류를 담은 모습

 

 

 

 


 

어떠신가요?

2,000원짜리 그릇치고 나름 괜찮지 않나욤?ㅎㅎ

저는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혹시 저렴한 그릇 찾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