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덕후 추천]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 후기

"치즈덕후 추천

롯데리아 모짜렐라 치즈 인더버거 더블"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불금 저녁이 되면 유난히도 맛난것이 땡기는 이유는 뭘까요??(평상시는 안그런것처럼 시치미 뚝!!! 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불금은 돌아왔고 '뭐 먹지' 하고 고민하는데(음식 선정할 때 가장 진지해짐요.ㅎ) 갑자기 '치즈'가 들어간 음식이 급 땡기더라구요.  제가 은근 '치즈' 덕후 거등요. 피자먹을까, 치즈돈까스 먹을까 고민하는데 남편의 제안!!! '롯데리아 모짜렐라 치즈 인더 버거 어때?' 바로 콜콜~~~ㅎㅎ

 

 

 

그래서 결정한 오늘의 메뉴

 '롯데리아 모짜렐라 치즈 인더 버거 더블 '

 

 

남편이랑  '모짜렐라 더블팩' 주문 했어요.

가격은 12,000원 입니다.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불고기버거+치즈스틱+양념감자+음료 두잔'으로 구성되  있어요

 

 

 

 

먼저 치즈스틱을 호로로~~!!!

뜨거울때 먹어야 치즈가 제대로 늘어남요.

치즈 스틱은 언제 먹어도 맛나요~^^

 

 

 

 

오늘의 메인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

'치즈가 얼마나 들어있을까?'

궁금반 기대반으로 버거를 반쪼개보니 치즈가 듬뿍 들어간 느낌 작렬!!!

 

 

우선 너 합격!!!ㅎㅎ

 

 

 

'정말 김상경씨가 광고한 것처럼

치즈가 쭉쭉 늘어날까?'

반신반의 하며 해보니...오호~장난아니네요~

치즈가 쭈~욱 쭉! 늘어나더이다.

최대 어디까지 늘어나나 해보고 싶었지만 롯데리아 오신 손님들 보기 민망해 하실까봐 ㅎㅎ 소심하게 저 정도만 늘려 봤어요 ㅎㅎㅎ 치즈 좋아하는 저는 보기만 해도 행복행복~^^

치즈에 간을 했는지 짭쪼롬한 맛과 함께 고기의 식감을 느끼며 냠냠~!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양념감자는 '양파맛' 선택해서 쉐킷쉐킷 해주었어요.

 

 

 

 

쉐킷쉐킷한 양념감자를 케찹에 콕 찍어서 냠냠!!!

한가지 고민이 ...양념감자도 시간지나면 눅눅해지기 때문에 빨리 먹어야하고, 모짜렐라 인더버거도 식으면 치즈가 굳기 때문에 빨리 먹어야 하고, 치즈스틱도 치즈 굳기전에 빨리 먹어야 해서....어떤 것을 먼저 먹어야할지 ...허허허...쓸테없는 고민하고 있네요 ㅎ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는 총 3종류가 있어요.


1. 모짜렐라 인더버거 올리브

단품: 5,500원 / 세트: 7,100원

 


 

 

2.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

단품: 5,300원 / 세트: 6,900원

 


 

 

3.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

단품: 4,500원 / 세트: 6,100원

 


 

 

 

 

처음에 한참 김상중씨가 광고할때 너무 맛있어 보여서 롯데리아로 직진!!!그때는 뭣모르고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세트'를 시켰는데요. 치즈비쥬얼은 오늘 먹은 더블과 같지만 헉...고...고기가 없었어요....낭패로세...ㅎㅎㅎ 고기 좋아하는 저에게는 약간 심심한 맛이였구 한두입은 괜찮은데 갈수록 느끼해지는 것 같았어요.

고기 싫어하시는 분들은 '해쉬세트' 고기좋아하시는 분들은  '더블세트' 추천!!! 드려요.

 

 

 

 

 

 

 [총평]

 광고처럼 치즈 비쥬얼은 대박!

 치즈 덕후분들 추천합니다!

 야채가 없어서 그런지 좀 목이 막히는 느낌!

 치즈 안 좋아 하시면 조금 느끼하실 수 있어요!

 사이다 벌컥벌컥 요구됨 !!!

 

 TIP)치즈맛을 제대로 느끼시려면

      뜨거우실때 드세요.!

      매장에서 드시는 것 추천!

 

 

 

 

아직 올리브세트는 못 먹어봐서 다음번에는 올리브세트 먹어보고 싶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궁금!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추천드리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