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에 소개된 감자,고구마 초스피드로 찌는 방법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이거 하나로

감자,고구마 초스피드로 찌는 방법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야밤에 출출할때

고구마나 감자를 쪄 먹는데요.

 

 

왠지 살이 덜 찌지 않을까 

싶어서 쪄 먹는데ㅎㅎ생각보다

찌는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구요.


오늘은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이거 하나로 속까지 촉촉하게

초스피드로 찌는 방법을 소개할께요



보통은 감자와 고구마를

물에 한번 씻은 뒤 바로

찜기에 올려서 쪄 먹곤 했는데요.



생생정보통에서 

평소보다 초스피드로

찔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더라구요.

 

 

준비물은 집에서 쓰는

스텐인리스 젓가락만 있음 되요.



젓가락을 재료

중앙을 관통해 질러 주세요.



소세지 구이도 아니고

조금 특이한 방법인듯 한데요.


이 원리는 젓가락의 소재 

스테인리스는 열전도율이 높은 금속이라

끼워서 삶으면 열기가 더 빨리 전달되어 

조리시간을 단축할수 있다고 하네요^0^



젓가락을 꽂은 상태로

 찜기에 올려 쪄 주시면 끝이에용!


찜기는 젓가락이 

다 들어가고 뚜껑을 덮도록

조금 큰 것을 준비해주세요



쨘!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방법으로 쪄본 감자,고구마에요.



정말 속까지

촉촉하게 잘 익었더라구요.



한입 먹어보니

정말 평소보다 훨씬

촉촉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찌는 시간도 단축해주니

빨리 먹을수 있어서?좋아요ㅋㅋ


오늘은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감자, 고구마 초스피드로 찌면서

속까지 촉촉한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저처럼 감자, 고구마

쪄서 빨리 드시고 싶다면ㅎ

이 방법 활용해 보세요^0^


#관련글#

2017/10/21 - [토깽의 깨알 정보] -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기적의 50도 세척법' 직접 해봤어요


2018/01/13 - [토깽의 깨알 정보] - 만물상에 소개된 생김치를 묵은지 맛 나게 하는 비법


2018/01/17 - [토깽의 깨알 정보] - 쉽게 으깨지는 두부 단단하게 해주는 초간단 꿀팁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