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고구마 치즈 돈까스"

[이마트 피코크]

"고구마 치즈 돈까스"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최근 이마트에 가서 피코크 제품 중 '고구마 치즈 돈까스' 를 구매했어요. 요즘 피코크 제품 중 참 괜찮은 제품이 많은 것 같아요. 피코크 제품 보고 있음 다 사고 싶은 유혹을 받아욤 ㅠㅠ. 

 

 

몇일 전 포스팅 했던 '피코크 아몬드 핫도그'는 망설임 없이 선택했고 다른 제품은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이 제품을 선택 했답니다.

 


 

피코크 제품으로는 두번째 구매 해보는 것 같아요.

처음에 구매했던 제품은 몇일 전 포스팅 했던 '피코크 아몬드 핫도그' 였는데요. 이 제품은 저희 부부가 워낙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왠지 이 고구마 치즈 돈까스도 맛있을 것 같아서 겟!!!

 

(피코크 핫도그 리뷰를 보고 싶으시면 아래를  클릭하셔서 참고 해 주셔요.^^)

2016/07/30 - [토깽의 구매 리뷰] - [이마트 추천품]엄지척! 추천 간식!-" 피코크 아몬드 핫도그"

 

돈까스 전문점에 가면 남편과 항상 고구마 치즈 돈까스 를 시켜먹는 편이라 이 제품도 기대가 되더라구여. 상품 뒷면에 보면 조리법이 나와 있어요.

 

 

100% 국내산 돈등심 으로 만들어서 더욱 부드럽다고 하네요.

 

 

봉투를 개봉하면 이렇게 플라스틱 상자 에 돈까스가 들어 있어요.

 

 

플라스틱 뚜겅을 열어보니 4개가 들어 있네요.

 

 

비쥬얼은 튀김가루가 잔뜩 묻혀져 있어서 그런지 수제 돈까스 느낌 이 물씬 나네요.

 

 

돈까스라 기름에 튀겨 먹으면 훨씬 맛있을 것 같지만 저는 그냥 달궈진 후라이팬에 구우려고 기름을 둘렀어요.

 

 

센불로 하면 튀김가루 때문에 금방 탈 것 같아서 약불로 구워 줍니다.

 

 

노릇노릇 익어가고 있어요.

기름을 많이 먹기는 하네요.

양면을 골고루 익혀 주셔야 해요. 

 

 

돈까스, 방울 토마토, 오이, 단무지, 미니 주먹밥으로 접시에 셋팅 했어요.

 

 

반으로 썰어 봤어요.

음...솔직히 말씀드리자면 고구마 무스랑 치즈가 쭈~욱 늘어날 정도로 풍성하길 기대했는데 조금 빈약한 느낌이였고 후라이팬에 구워서 그런지 약간 흐물흐물 부서지더라구요.

맛은 soso~~

 

 

 

 


 

'피코크 아몬드 핫도그'를 넘 맛있게 먹어서 기대를 많이 한 걸까요? 아님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그랬을까요?돈까스를 튀겼으면 구운것 보다는 더  맛있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아마 이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 중 튀겨서 더 맛있게 드신 분도 있을 듯 해요.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이 제품은 자주 구매하지는 않을 듯 해요. 남편과 합의하길 돈까스는 그냥 돈까스 전문점에 가서 먹기로 했네요 ㅎㅎㅎ

그래두 집에서 간단히 돈까스를 즐기고 싶으실 때는 가끔은 간편음식으로는 괜찮을 듯 합니다. 개인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3)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