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특산물]"모싯잎 송편"/진짜 최고!!엄지척!!

영광 특산물

"모싯잎 송편"/진짜 최고!!엄지척!!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여러분 혹시 떡 좋아하세요? 저는 떡을 제 돈 주고는 안 사먹을 정도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세상에나!!! 저의 지갑을 마구마구 열게 하는 떡이 있었으니 바로 영광 특산물 '모싯잎  송편' 입니다.

영광 특산물은 영광 굴비만 있는 줄 알았는데...영광의 '모싯잎 송편' 맛을 보고는 정말 반하고 말았답니다.

 


 

지금부터 소개되는 '모시덕담' 이라는 상호명은 저와 아무 상관이 없으며 제가 직접 제 돈주고 구매하여 먹어본 솔직 리뷰임을 명시 드립니다.


 

영광 갈 일 있을 때마다 사오는 '모시 송편'

이번에는 선물도 할겸 4박스나 사왔습니다.

(저 혼자 다 먹는 것 아님 ㅎㅎ)

 

 

박스 양 옆면에 '모싯잎 송편 맛있게 드시는 법'

자세한 설명들이 첨부 되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구입한 곳의 전단지가 있어요,

위에서 명시한대로 저는 모시덕담이라는 곳과

 아무 상관이 없고 제 돈 직접 주고 직접 구매한 곳인데요

 

 

제가 몇군데 구매해서 먹어본 결과 개인적으로

여기가 제일 맛있었다는 점은 알려드리고 싶네요.

(주의: 개인마다 호불호 갈릴 수 있음)

 

한박스당 5개*4줄=총 20개 가 들어 있습니다.

한박스: 10,000원

 

사진에서 느껴 지시나요? 떡의 쫄깃쫄깃함이?

사이즈는 작지 않아요. 얼마나 찰지고 맛있는지...

그자리에서 5개는 기본입니다만 ㅎ

종류는 3가지-깨 송편/기피 송편/콩 송편

저는 그중에서 깨송편을 애정애정 해요.

남편은 기피송편을 좋아해서 항상 

깨송편과 기피송편을 같이 구매합니다.

 

 


떡 별로 안좋아하는 저를 반하게 한 영광 특산물 모시 송편!!!  떡 좋아하시는 분들, 특히 송편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곧 추석도 돌아오니 '추석선물'로도 괜찮을 듯 싶어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으나 개인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