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은 청바지 초스피드로 말리는 초간단 방법

젖은 청바지 

빨리 말리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치마를 주로 입는지라

집에 청바지가 많이 없는데다가

제가 편한다고 느낀 청바지만 입게 되요

 

 

그런데 당장 입어야 하는

청바지가 젖었다면 아시다시피

청바지 재질상 빨리 마르지 않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젖은 청바지 초스피드로 말리는 

초간단 방법을 소개해 드릴께요



집에 있는 청바지중

제가 즐겨 입는 청바지인데요


이해를 돕기 위해

청바지에 물을 일부러

흘려서 설정을 해 보았어요


저는 청바지에 

물을 조금만 뿌렸지만

혹시 청바지 전체가 젖어 있어도

오늘 소개한 방법대로 하시면 되요^^



젖은 청바지를

초스피드로 말리시려면

준비물이 2가지가 필요한데요


그건 바로

빨래 집게와

헤어드라이기만 있음 되요



이 빨래집게가

청바지를 빨리 마르게

하는데 한목 톡톡히 한답니다ㅎ

 

 

우선 빨래 집게로 

청바지 밑단에 4개정도

사진처럼 군데군데 찝어 주세요


제 청바지는

밑에가 퍼지는 스탈이라

빨래집게 4개정도 사용했는데

스키니는 3개정도 찝어주심되요



그 다음 청바지

윗면에도 오른쪽 2개

왼쪽 2개정도 찝어 주세요



주의하실 점은

가운데에 헤어드라이기가

들어갈수 있는 여유를 두셔야 해요



그 다음은 방금

말씀드린 빈공간에

드라이기를 넣고 열을 쐬어주심 끝!


이렇게 해주시면

빨래집게가 바람 빠져나가는걸

최소화 해주어서 따뜻한 공기가

빵빵히 차면서 빨리 마르게 된답니다



움직이는 gif

사진으로 보시니 이해되시죵ㅎ


한가지 주의 사항은

드라이기 과열을 막기위해

1분정도 쬐주시다가 잠시

쉬어 주신 뒤 반복하셔야 합니다



잠시후 보시면

사진으로만 봐도

청바지가 마른거 보이시죠?



바람이 양쪽으로

다들어가긴 하지만

우선 한쪽만 집중적으로

바람을 쐬 주었더니 결과가 확연하네요


바람을 집중적으로

쐬 준 쪽은 다 말랐어요


다른 반대쪽도

바람을 쐬어주면...



청바지 양쪽 다 

젖은 부분이 완전 말랐어요


재질상 물에 젖으면

잘 마르지 않는 청바지를

이렇게 초스피드로 말릴수 있으니

넘 편리하고 좋은것 같더라구요ㅎ


청바지 뿐만 아니라

다른 바지도 이렇게 

말려주시면 쉽게 말릴수 있어요

 

 

시간 여유가 되신다면

그냥 바지걸이 찝어 말리심

되겠지만 급하게 입어야 하실때는

이 방법 활용하심 좋을것 같습니다^0^


#관련글#

2018/04/28 - [토깽의 깨알 정보] - 아끼는 청바지 물빠짐 방지해주는 초간단 방법


2018/03/13 - [토깽의 깨알 정보] - 단돈 500원으로 무릎나온 바지 새것처럼 만드는 만물상 꿀팁


2018/03/20 - [토깽의 깨알 정보] - 옷에 묻은 볼펜자국 이거 하나로 감쪽같이 지우는 초간단 방법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