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추천]맛도,양도 OK! 호식이 두마리 간장 치킨

[치킨 추천]

"맛도,양도 OK! 호식이 두마리 간장 치킨"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다욧하려구 저녁을 조금만 먹었더니...잠시 후 배에서 난리난리 났어요. 성난 배를 잠재우기 위해???나의 손은 어느새 치킨집 전화번호를 누루고 있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남편이 먹고 싶다고 해서 간장치킨으로 주문 했어요! 이곳은 남동생이 처음 소개해 줘서 알게 된 곳인데 저희 식구는 맛도, 양도 만족해서 자주 시켜 먹는 곳이랍니다. 바로 "호식이 두마리 치킨 간장치킨" 입니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은 결혼 전 친정에 있을 때 부터 자주 시켜 먹던 곳인데요. 그때 당시 식구가 4명이였는데 두마리 세트메뉴를 시키면 딱 맞더라구요. 양이 꽤 되요. 오늘은 저희 부부 2명만 먹으니까 간장치킨 한마리만 시켰어요. 혹시 1인 1닭 하시는 부부 계시면 두마리 치킨 메뉴에서 시키시면 진짜 만족하실 듯 해요.^^

 

 

딩동딩동! 먹을 것 시켰을 때 배달하시는 분이 누르는 벨 소리는 진짜 넘나 아름다운 것 ㅎㅎ 마치 쇼핑몰에서 옷이나 구두, 가방을 산 후 택배 왔을 때 느낌 같아요 ㅋㅋ

 

 

호식이 간장치킨 한마리 가격은 콜라 포함 13,000원 입니다. 두마리 가격은 19,000이라 '6,000원 더 주고 두마리를 시켜 말어' 하고 항상 갈등 때린답니당 ㅎㅎㅎ

 

호식이 두마리 치킨은 현재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가 홍보 모델이더라구요. 상도 많이 받았네요. 고객감동 체인점주님 감동한 치킨이래요 ㅋ 특히 국내산 100% 하림닭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니 안심이 되요.

 

 

호식이 두마리 치킨은 박스까지 신경 쓴 느낌이 나요. 넓게 펴지는 박스 위에서 먹으면 뒷처리가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을 수 있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간장의 짭조롬함과 달콤한 냄새가 먹기전부터 식욕을 돋구워요. 

 

 

#호식이 간장치킨의 맛은?#

 

드뎌!!! 간장 치킨을 맛볼 차례입니다. 두구두구두구!!! 한입 살짝 베어 먹으니...입안에 펴지는 간장의 짭조롬함과 달달함이~♩진짜 최고의 단짠 조합입니당ㅎㅎㅎ오늘따라 날씨도 꾸물꾸물해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인 날개랑 윙봉!!!오늘은 남편과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 먹었다는....ㅎㅎㅎ 바사삭한 튀김 옷에 단짠 간장맛이 어우려저 진짜 맛있더라구요.

 

 

치킨은 손으로 먹어야 제맛이죠 !!!ㅎㅎㅎ치킨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치킨무랑 콜라랑 해서 야무지게 클리어 했네요. 호식이 치킨은 가성비 갑 치킨 같아요. 맛도, 양도 만족 시켜 주니까요. 호식이 치킨에서 후라이드 치킨도 먹어 봤는데 개인적으로 후라이드 역시 맛이 꽤 괜찮았어요. 두마리 시킬 경우 "간장 치킨+후라이드 치킨" 이렇게 시켜먹곤 한답니다. 참고하셔요.

 

 

 


평소 간장치킨 좋아하시는 분 or 특히 양이 적어서 불만이셨던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은 호식이 두마리 치킨이에요. 호식이 두마리 치킨은 체인점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셔요. 저랑 저희 가족은 호식이 치킨 꽤나 좋아하는데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다른분들 입맛에는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이 포스팅은 제돈 주고 먹어본 리뷰이며)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