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헤이루(HEYROO) 우유 쿠키 빙수" 먹어본 후기

[CU편의점]

"헤이루(HEYROO) 우유 쿠키 빙수"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베스킨 라빈스 가면 항상 사는 아이스크림 종류가 있어요.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그리고 쿠키앤크림! 이 세가지는 꼭 사거든요.

 

 

그 중 큼지막한 쿠키가 듬뿍 들어가 있는 쿠키앤크림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서 애정애정 하는데요. 최근 CU 편의점에 갔는데 쿠키 빙수가 있는 거에요. 바로 헤이루(HEYROO)에서 나온 "우유쿠키빙수" 입니다.



우유쿠키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맛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쿠키가 듬뿍 들어가 있는 빙수라고 하네요. 쿠키 들어간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저는 당장 겟 했지요.

 

 

총 300ml 용량에 503kcal라고 합니다. 다욧 중이신 분은 피하셔야 할 듯 ㅎㅎㅎ당도 57g,,,맛을 안봐도 얼마나 달지 대충 예상이 되더라구요. 가격은 2,500원 입니다.

 

 

#비쥬얼 쇼크#

기대하는 마음으로 살포시 뚜껑을 열었는데...뭥,,,뭥미? 처음 개봉전 포장지 사진속 하트는 비스꼬롬 하게 있는듯 한데 사진속에 보이던 많고 많은 쿠키는 어디로 갔냐능?

 

 

상기 이미지와 다르다고 명시는 되 있지만 이건 넘 다른듯 하여 일단 비쥬얼을 보고는 쇼크 먹었습니다.ㅎㅎㅎ

 

쿠키를 찾아달라며...남편보고 아이스크림을 속까지 비벼보라고 했더니 살포시 들어나는 쿠키들...이만큼이라도 있어서 다행이지만 그래두 사진보다는 넘넘 약하네요ㅎㅎㅎ

 

 

#그러나 충격 반전이 있었으니#

내가 원했던 쿠키가 없어도 너무 없다며 징징 거리다가 한입 먹어 보았는데요...헉...맛이....맛이 끝내준닷!!!! 부드러운 소프트콘 아이스크림 같은 우유맛이 그대로 느껴지면서 사각사각 얼음과 함께 달달하니 넘나 맛있는 것 아니겠어요? 게다가 넘나 없어보였는 쿠키가 간간히 씹히면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다는...정말 이 제품은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반전과 반전을 거듭한 빙수 라고 말하고 싶네요^^ 

 

 

먹다보니 아까 예상한 대로 점점 달게 느껴지긴 했지만 남편과 나는 '맛있다' 하면서 순식간에 클리어!!!ㅎㅎㅎ달달한 것 땡길때도 정말 딱일 듯 한 우유쿠키빙수였어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를 수 있겠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꽤 맛있게 먹었네요.

 

 

 


쿠키가 좀 더 실하게 들어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보이는 비쥬얼과는 다르게 정말 맛있게 먹은 듯 해요. 특히 우유아이스크림 맛이 넘나 부드럽고 맛있어서 꽤 만족하였던 것 같아요. 우유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이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