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미니멜츠 구슬 아이스크림" 먹어본 후기

 [디저트]

"롯데 미니멜츠 구슬 아이스크림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날씨는 많이 쌀쌀 해졌지만 여전히 차가운 것이 땡기네요. 커피도 아직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좋아요 ㅎㅎㅎ오늘은 마트에 갔다가 샀던 구슬 아이스크림 먹어본 후기를 해보려고 해요.

 

 

바로 "롯데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 입니다.



놀이공원이나 유원지 같은데 놀러가면 구슬 아이스크림 많이 팔던데...왠지 저는 확 끌리지는 않아서 한번도 직접 사먹어 보지는 않았어요.

 

 

마트에 갔다가 아이스크림 코너에 구슬 아이스크림이 있길래 궁금증에 한번 구매 해 봤답니다. 총 5가지 맛이 있었는데 쵸코와 치즈류를 좋아하기 때문에 '쵸코 바닐라' '스위트 치즈' 2가지를 선택했어요.

 

 

두 제품 모두 1회 제공량이 50g이구요. 칼로리는 쵸코 바닐라가 85kcal, 스위트 치즈는 77kcal로 스위트 치즈가 약간 낮네요. 가격은 개당 2,000원 입니다.

 

 

사실 처음에는 5가지 맛을 다 사려고 했으나 한개당 2,000원이라는 소리에 나머지 3개는 조용히 내려 놨다는ㅎㅎㅎ

 

윗 뚜껑 부분에 보시면 플라스틱 미니 수저 가 들어 있구요. 뚜껑을 벗겨내면 비닐로 포장이 한번 더 되 있어요.

 

 

#뚜껑을 열어 보았어요#

내용물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구슬 아이스크림 모양의 형태를 가지고 있어요. 구슬 아이스크림이 다 그렇겠지만 정말 양은 가격에 비해 작은듯 하네요 ㅎㅎㅎ

 

#맛을 보았습니다#

쵸코 바닐라 맛은 그냥 흔히 먹던 초코맛이 났구요. 제가 갠적으로 기대했던 스위트 치즈 맛은 달달함이 강하여 치즈 맛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저한테는 조금 느끼 했어요.

구슬 아이스크림의 특징이라는 부드러움은 인정!!!진짜 새털처럼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부드럽게 목에 넘어가는 맛은 좋았던 것 같네요.

 

 

 

 

박스는 귀엽게 생겨가지구 약간 배신감이??? 드는 구슬 아이스크림 이였던 것 같아요 ㅎㅎㅎ이 제품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아이스크림인 듯 해요. 저 갠적으로는 가격에 비해 아쉬웠던 구슬아이스크림 이였고 차라리 이 가격이면 베스킨 라빈의 콘을 사 먹을 것 같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을 드신 다른 블로거 분의 글을 보니 이 제품이 맛있다는 분도 많고 대량으로 구매해서 드신 분도 계신 것 같더라구요?


 '사람의 입맛이 이렇게 다를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진짜 많이 든 제품 이였네요. 저 처럼 먼가 입에 가득히 느껴지는 아이스크림, 양이 좀 되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이고요.ㅎㅎㅎ 목 넘김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나 구슬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려요. ^^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