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딥 빼빼로" 먹어본 후기

이 제품 드셔 보셨나요?

"더블딥 빼빼로"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기온차가 심하네요. 살짝 감기 기운이...콜록!!!다들 감기 조심하셔요.!!!감기 기운이 있지만 입맛은 여전히 좋은 것은 왜죠?ㅎㅎㅎ오늘은 마트에 갔다가 제 기준에 처음 본 빼빼로가 있어서 구매 해 봤어요.

 

 

평소 우리가 아는 빼빼로 박스는 길죽한 모양한데 이 제품은 정사각형 박스 모양으로 포장된 빼빼로더라구요. 바로 롯데 제과 "더블딥 빼빼로" 입니다.



 

빼빼로 박스 모양이 은근 귀욤귀욤 해요. 더블딥 빼빼로는 딸기 화이트 맛과 초코 화이트 맛 2가지가 있는데요. 맛을 비교 해보고 싶어서 2가지 다 구매 해 봤어요.

 

 

두 제품 영양성분이 약간씩 달라요. But! 열량이 135kcal이라는 점은 같습니다만 ㅎㅎㅎ 정가는 1500원인 듯 한데 저는 1,200원에 구매 했네요.

 

 

박스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빼빼로 이름이 왜 더블인가 했더니 한 박스당 2개씩 들어 있네요. 한 손안에 들어오는 귀여운 사이즈에요.

 

 

 

박스는 2개 였는데 갑자기 4개 되니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ㅋ 가정에 어린 자녀분들 2명이 있다면 한 박스만 사서 나눠 주셔도 괜찮겠는데요?^^

 

한 봉지당 빼빼로가 가득가득 하지는  않지만... 괜찮아요~ 저는 한 봉지가 더 있으니까요 ㅎㅎㅎ

 

 

빼빼로가 기존 빼빼로보다 짤막하면서 통실통실 귀여워요. 어떻게 보면 꼭 곤봉 같기도 해요. 왠지 이거 먹으면서 곤봉 춤을 춰야 할 것 같은 ♬

 

 

#한입 베어 먹어 봤어요#

두 가지 다 화이트 크림이 기본 베이스로 들어가 있고 겉면에 초코와 딸기맛을 내어 주었어요. 크림층이 기존 빼빼로 보다 두꺼워서 그런지 달달하네요. 개인적으로 초코 덕후라서 그런지 초코화이트가 더 맛있었어요. 언제나 그랬듯이 빼빼로는 한개 두개 입에 넣다보면 어느새...다 없어진다는^^

 

 

 


제 입맛에는 빼빼로가 달달하니 꽤 맛있었는데 단 것 싫어하시는 분이시라면 오리지널 빼빼로를 더 선호 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빼빼로 데이 때 단체로 빼빼로 돌려야 할 때 이 제품 괜찮겠더라구요. 어린이들은 한 박서 사서 둘이 나눠 먹어도 좋을 것 같구요. ㅎㅎㅎ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