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커피빈 아이스 커피' 먹어본 후기

[홈카페]

'커피빈 아이스 커피'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추석명절 모두 잘 보내셨죠? 저도 결혼하고 맞는 첫 추석을 무척 즐겁게 잘 보냈네요. ^^ 저는 평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겨 먹는 편인데요.

 

 

거의 카페에 가서 먹긴 하지만 집에서도 먹고 싶어서 산 제품이 있는데 꽤나 마음에 들어서 소개해 드릴께요. 마트에서 구매한 제품인데 바로 '커피빈 아이스 커피' 입니다.




커피빈 아이스 커피는 프리미엄 커피 원두인 스페셜티 원두를 블랜딩해서 만든 커피로 합성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다고 해요. 신선한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간직한 커피라고 합니다.



저는 카페에서 먹어 본 커피중에  개인적으로 커피빈 커피가 꽤 괜찮았던 것 같은데요. 어제 마트에 갔는데 커피빈 커피를 이렇게 팔길래 급 호기심이 생겨 당장 샀어요.

 

 


커피빈 아이스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로 즐기실 수 있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로도 즐기실 수 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먹는것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한 겨울에도 아이스 아메키라노가 땡긴다는 ㅎㅎㅎ


총 1000ml의 용량이고 열량은 4kcal에요. 영양성분을 보면 당류 0g ,지방 0g, 포화지방 0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이 0mg 이라네요. 가격은 4,850원 에 구매 했어요. 몇 잔을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꽤나 저렴한 듯요



커피빈 아이스 커피는 총 카페인 함량 606mg 의 고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어서 임산부나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 하셔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뚜껑을 열면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어요.



얼음에 커피빈 아이스 커피를 부어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어서 먹었어요. 초코 케익이나 티라미슈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테지만 아쉬운대로 집에 있는 몽쉘통통과 다이제스트 초코 과자랑 함께 냠냠 했네요.^^


#총 평#

아메리카노를 잘못 먹으면 신맛이나 탄맛이 강하던데요. 이 커피는 그런 맛이 느껴지지 않고 아메리카노만의 씁쓸한 맛에 부드러운 맛이 조화되면서 맛이 꽤 괜찮더라구요. 나름 카페에서 사먹는 아메리카노 부럽지 않은 맛이였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고 싶을 때 얼음에 붓기만 하면 되니까 만들어 먹기도 쉽다는 점도 장점 이에요.

 

 


평소 집에서 돌체 구스토 캡슐 커피를 즐겨 먹는데 이 제품도 잔뜩 사다 놓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먹었는데 가족들도 다들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