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비타민 음료]"테이크 얼라이브 망고" 먹어본 후기

[유산균&비타민 음료]

"테이크 얼라이브 망고"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하는 일이 유산균 음료 1개랑 사과 반쪽을 먹어요. 그래서 항상 비피더스나 불가리스를 사다 놓는 편인데요.

 

 

장보러 마트에 갔는데 유산균& 비타민이 포함 되어 있다는 음료가 있더라구요. 바로 동원에서 나온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망고"  입니다.



(이미지 출처: 동원몰 공식 홈페이지)

동원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는 '망고' '스위티 자몽' 2가지 종류가 있어요. 사진에 보이시는 제품이 테이크 얼라이브 스위티 자몽이구요. 저는 평소 자몽보다는 망고를 더 선호하기에 망고 맛을 구매 했어요.

 

 

개인적으로 망고 정말 좋아해요. 쥬스를 살 때도 오렌지 쥬스보다는 망고 쥬스를 사는 편인데요. 애슐리 가면 제일 많이 먹고 오는 것도 망고 들어간 후르츠 샐러드 일꺼에요 ㅎㅎㅎ

 

 

덴마크에서 나온 제품들이 꽤 괜찮은 것 같아서 이 제품도 기대가 됬어요. 유산균과 비타민이 함께 들어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구요.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는 국내 최초의 컵타입 유산균 음료로 이스라엘산 스위티자몽과 망고 과즙은 넣은 음료로써 상큼한 맛이 일품인 음료라고 하네요.

 

평소 비타민C 잘 못챙기는데 이 음료에는 600mg의 비타민c가 들어 있고 유산균과 식이 섬유까지 들어 있다고 하네요. 확인할 방법은 없지만 ㅎㅎㅎ이 음료를 마시면서 정말 생기있는 하루의 시작을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컵에 따라 보았습니다.#

뚜껑을 개봉하자 새콤한 향기가 솔솔 올라옵니다. 평소 마시던 망고 쥬스의 진한 색깔을 기대 했는데 약간 쥬스에 물탄 듯한 연한 색이에요.

 

#마셔 보았습니다#

한마디로 달달+새콤한 맛이에요. 망고 쥬스만의 약간 진하고 탁한 맛이 아니라 망고쥬스에 요구르트 섞은 느낌? 꼭 쿨피스 같은 느낌도 나네요. '망고 쿨피스 같다' 라고 하면 느낌 오시려나요?^^

 

 

 


맛은 평상시 먹던 쿨피스 같은 느낌이여서 특별한 것은 모르겠구 soso 했던 것 같아요. 우선 이 음료는 비타민 C와 유산균, 식이섬유가 함유되 있다고 하니 건강에는 더 좋을 듯 하네요. 유산균 음료는 마시고 싶은데 비피더스나 불가리스 같은 텁텁한 맛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이 제품이 딱일듯 하네요. 새콤달콤한 맛 때문에 어린아이들 쥬스 대용으로도 좋을 듯 합니다.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