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추천]'크래미 치즈볼' 먹어본 후기

[간식 추천]

"크래미 치즈볼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가을이 오긴 왔나봐요. 요즘 왜이리 입맛이 좋은지ㅎㅎㅎ오늘따라 입이 너무 궁금하여 간식거리나 살까 하고 동네 마트에 갔는데요.

 

 

 오호!!! 제 눈에 쏘옥 들어오는 귀여운 간식이 있었어요. 바로 한성기업에서 나온 '크래미 치즈볼' 입니다.



크래미 치즈볼은 총 4개가 들어 있어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긴 모양에 평상시 좋아하는 크래미와 치즈의 조합이라니 당장 겟!!!했지욤.

 

 

크래미 치즈볼 포장지에 국민 간식이라고 쓰여 있네요. 오늘 처음 먹어본 1인으로써 드뎌 오늘 국민간식을 산건가? ㅎㅎㅎ한입에 쏘옥 들어오는 동글동글한 미니 싸이즈에 화이트 치즈가 8.17% 들어 있다고 합니다.

 

 

1회 제공량 48g에 열량은 55kcal이구요. 가격은 1,000원 입니다.

 

 

 

원래는 몇개 더 사려고 했는데 처음 먹어보는 제품이라 혹여 맛 없을까봐 하나만 샀는데 급 후회했다는...맛도 맛이지만 4개만 먹으면 성에 안차요 ㅎㅎ

 

비닐 포장지를 쭈욱 뜯어 내니 동글동글 크래미 치즈볼이 자태를 드러 내내요. 꼭 미니 호떡 같은 느낌도 나네요 ㅎㅎㅎ포장지에 써 있던대로 전자렌지에 15초를 돌려 줍니다.

 

 

전자렌지에 돌려주니 평상시 먹던 크래미의 냄새가 솔솔 나면서 애간장을 태워 주네요 ㅎㅎㅎ 한입에 쏘옥 들어오는 싸이즈이지만 치즈 사진을 보여 드려야 해서 반만 살짝 먹어 보았습니다. 오오~여러분 치즈가 보이시나요?

 

#장점#

크래미 좋아하시는 분, 치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너무 좋아하실 만한 간식 같아요. 연육의 쫀득거리는 식감에 부드럽고 짭쪼롬한 치즈가 어우려서 꽤 맛있네요. (모짜렐라 치즈처럼 늘어지는 치즈가 아닌 크림치즈 같아요^^)

 

#단점#

양이 작음작음작음작음작음작음작음ㅎㅎㅎ

 

 

 


크래미 치즈볼은 가격도 천원이라 부담이 없을 것 같구요. 성인 간식 뿐 아니라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술 드시는 분들께는 안주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