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토핑 요거트" 먹어본 후기

[GS25]씹는 재미를 준

"토핑 요거트"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매일 아침마다 유산균 제품을 챙겨 먹는 저는 유산균 제품이 떨어지지 않도록 항상 사다 놓는 편인데요.

 

 

최근에 다 떨어 졌길래 GS25 마트에 갔다가 (제 기준으로) 재미있게 생긴 요거트가 있길래 구매 해 봤어요. 바로 유어스(you us'토핑 요거트' 라는 제품이에요.



저는 과일류의 첨가물이 들어간 요거트 말고 순수 요거트만 있는 스타일을 사는데요. 그런류가 단 맛이 조금 덜한 것 같아서 왠지 건강에 좋을 것 같아서요.ㅎㅎㅎ 평상시에 요거트랑 견과류 등을 섞어서 먹는 편인데요. 이 제품은 요거트에 초코볼&요거트볼/씨리얼&요거트볼을 토핑해서 먹는 제품이라고 해서 맛이 궁금해지더라구요. 농후발효유 90g(70kcal)/가격은 세일가로 780원에 샀어요. 칼슘이 115mg 함유되 있네요.

 

 

요거트 윗면에 플라스틱 뚜껑을 벗기니까 위의 사진처럼 분리가 되요. 은박지를 벗기셔서 요거트에 섞어 드시면 되요. 요거트는 과일류가 첨가되지 않은 평상시 먹던 스탈이네요.

 

 

 

'조금씩 덜어 드세요' 라고 적혀 있지만 덜어 먹을 정도로 양이 많은 것도 아니고 감질맛 날 것 같아서 ㅋ 그냥 다 부으시면 될 것 같네요.

 

보시다시피 한꺼번에 다 부어도 얼마 안되여 ㅎㅎㅎ. 굳이 조금씩 나눠 드실 필요 없을 듯요. 맛은 평상시 먹던 요거트 맛에 쵸코볼, 콘프레이크 섞어서 먹는 맛이라 평범했구요. 엄청 특별하진 않고 토핑 재료들을 섞어먹는 재미랑 씹는 재미가 있었던 것 같네요~^^

 

 


저는 이 제품을 보면서 요거트가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다른 요거트에 비해 토핑 재료가 첨가 되있는 점이 호기심을 끌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특히 집에 자녀가 있으신 분들 중 유산균 제품 싫어하는 자녀가 있다면 이 제품을 사주면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저는 토핑 재료에 그닥 매력을 못느껴서 ㅎㅎㅎ 그냥 평상시 사던 요거트에 견과류를 섞어 먹는 것으로 가겠습니당ㅎㅎㅎ 씹는 식감 좋아하시는 분들이 한번쯤 사드셔도 좋을것 같아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