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헤이루(HEYROO) 바나나 커피" 먹어본 후기

[CU편의점]

" HEYROO 바나나 커피"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최근 바나나와 콜라보를 한 제품들이 눈에 띄게 많아진 것 같아요. 갠적으로 '바나나 초코파이'를 보고는 조금 쇼킹하긴 했어요 ㅎㅎ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CU에서 구매한 제품인데 바나나가 커피랑 만났더라구요? 바로CU PB브랜드 " 헤이루(HEYROO)바나나 커피" 입니다.



요 몇일 본의 아니게 음료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CU에 가면 HEYROO 제품이 꽤 되는 것 같아요.

어제 포스팅한 수박 우유처럼 이 제품도 겉면에서

'나는 바나나가 들어간 커피다' 포스네요 ㅎㅎㅎ

 

 

100% 브라질산 아라비카 원두로 만든 커피에

우유, 달콤 바나나 맛이 조합된 커피라고 해요.

바나나와 커피의 조합이라니! 정말 맛이 궁금ㅎ

 

 

1회 제공량 300ml(212kcal))/가격: 1,900원

카페인 99.3mg의 고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으니

카페인에 민감 하신 분들은 참고 하셔요.~~~

 

 

 

 왠지 바나나 우유맛이 날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

과연 바나나 커피는 어떤 맛일지 먹어 보겠습니다.

 

평소 먹던 대로 빨대를 쭉 꼽아 먹으려고 했는데...

아차차차차! 바나나 커피 색깔이 궁금하실 듯 하여

빨대로 먹는 것은 포기! 컵에 따라 보았답니다.^^

 

 

#컵에 따라 보았습니다.#

어제 폿팅한 수박우유도 레드 색깔을 기대했는데

흰색이더니 오늘 바나나 커피도 내심 노랑색을

기대 했는데 그냥 커피우유 같은 색깔이네요^^

 

#마셔 보았습니다#

바나나 우유 맛이 강하지 않을까? 예상 했는데...

오~!아니네요~확실히 커피맛이 강하게 납니다.

평상시 먹어본 악마의  유혹 프렌치 카페 맛에

 끝맛에서 바나나 향이 잔잔히 나는 것 같아요.

 

 

 

 

이마트에서 사온 노브랜드 버터링 쿠키랑~ 

홀짝홀짝 마셨네요. 제 입맛에는 꽤 맛났어요.


저는 새로운 도전???보다 항상 제 입맛에 익숙한 것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 바나나 커피는 처음 도전한 것 치고 꽤 만족 제품 이였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달달한 커피 맛 후에 느껴지는 바나나향이 저는 괜찮았던 것 같아요. ^^이 제품 역시 무척 달달해서  당 충전하고 싶을 때 제격일듯 하네요 ㅎㅎㅎ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