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수박우유' 먹어본 후기

[CU 편의점]

'수박우유'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날씨를 보면 가을이 온건지 아직 여름 인건지 잘모르겠어요. 아침 저녁으로는 가을이 온 것 같다가 낮에는 여름 같아서요ㅎ 올 여름에 제일 즐겨 먹은 과일이 있다면 '수박' 일꺼에요.

 

 

제가 과일 중 수박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냉장고에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갈증해소에 제격이더라구요. 이런 저에게 '어머 이건 꼭 사야해' 하는 제품 발견!!! CU 편의점 갔다가 보게 된 '수박 우유' 입니다.


CU편의점에 갔는데 유제품 코너에서 요로코롬

칼라파워를 발사하고 있는데 눈이 안가겠나요 ㅎ

 튀는 색깔 때문에 '머지?' 했는데 수박 우유인것!

한 손에 쏘옥 들오는 귀여운 병 사이즈에요~~^^

 

 

수박 우유 답게 디자인 제작을 참 잘 한것 같아요

실제 수박 사진하고 비교 해봐도 정말 비슷한듯요

갠적 생각이지만 저처럼 수박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박 우유 겉만 보고도 구매욕 일어 날듯요ㅎㅎㅎ

 

 

총 1회 제공량: 260ml(195kcal)/가격:1,300원

CU에서 2+1을 해서 2,600원에 3개 사왔네요.

 

 

 

영양성분을 보니 당류가 26g인것!허허허허

맛을 보기도 전에 달겠다는 느낌이 팍팍팍!!

 

'서울 우유' 에서 만든 수박 우유 인데요.

뚜껑도 레드레드 하면서 참 예쁘네요 ㅎ

 

 

빨간 뚜껑을 열면 바로 우유가 나올줄 알았는데

오~한번 더 포장이 되있네요.이중 포장 Good^^

 

 

#컵에 따라 보았습니다.#

수박 우유라 약간 레드한 우유 빛깔을 예상했는데

그냥 흰색이네요! 얼핏 보면 그냥 흰 우유 같아요.

 

#마셔 보았습니다.#

음....역시 예상한대로 단맛이 강하네요 ㅎㅎ

당 충전하고 싶다면 이 제품 추천 드립니다ㅎ

개인적 맛 느낌: 수박바랑 우유를 섞어 놓은 맛

 

 

 


최근  '수박소다'를 먹어 봤었는데

오늘은 '수박 우유'를 먹어 봤네요.

 

수박과 우유가 전혀 안 어울리는 것 같은데 이렇게 조합을 시켜 놓네요 ㅎㅎㅎ 아이스크림 수박바 드셔보신 분은 조금 느낌 오실 것 같아요. 수박바에 우유를 섞어 놓은 맛 같아요. 최근에 먹어본 우유 중에서는 단맛이 가장 많이 느껴지는 우유 같았어요. 당 충전하고 싶을 때 제격일 듯요 ㅎㅎㅎ 아이스크림 수박바 좋아하시거나 달달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 좋아하실 제품 같아요. 개인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