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최근 구매한 다이소 추천품-"약통 섹션 케이스"

[다이소]

최근 구매한 다이소 추천품-"약통 섹션 케이스"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추석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결혼하고 나니 결혼전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명절날 시댁으로 간다는 점이군요 ㅎㅎ시댁이 조금 멀어서

 

 

여러가지 짐을 싸다보니 데일리로 먹는 약들도 챙겼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여행가실때나, 매일 약을 챙겨야 하시는 분들께 꽤 괜찮은 제품 같아서 소개해드릴까 해요. 바로 최근 다이소에서 구매한 "약통 섹션 케이스" 입니다.



 

#약통 섹션 케이스: 1,000원#

 

매일 영양제를 챙겨 먹는데 '내가 오늘 먹었나?'

깜빡 할때가 많은 깜빡이 저에게는 너무 너무

괜찮은 상품 이였어요. 가격도 넘 착한 천원!!!

 

 

요일별로 칸칸이 분리가 되 있어서 편리해요

오늘 먹었는지 안먹었는지 한눈에 알수 있어요

 

 

파란라인을 가볍게 누르시면 뚜껑이 열려요

은근슬쩍 누르는 재미를 선사해준답니다 ㅎ

 

 

매일 먹는 영양제를 넣고 뚜껑을 닫으면 되요

여행 갈때도 요것만 챙겨가면 땡이라서 편해요.

 

 


#약통 섹션케이스:  2,000원#

 

이 제품은 남편님께서 꼭 사고 싶다고 하여 ㅎ

남편은 이곳에 영양제를 담아서 먹고 싶대요

 

 

한손안에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에요

가방에 가지고 다니시기도 괜찮아요

 

 

남편 영양제인데 큰통에 담겨 있어서

평상시 자주 까먹고 안 먹었거든요.

 

 

주황색 뚜껑을 분리한 후 칸마다 약을 채워줘요

 

 

뚜껑을 닫은 후 가운데 버튼을 꼭 누르면

영양제가 한알씩 나오네요. 은근 재밌음 ㅎ

꼭 추억의 뽑기 하는 느낌이랄까요?ㅎㅎㅎ

 

 

 


'내가 오늘 약을 먹었나' 하는 깜빡이 저에게는 무척 괜찮은 제품이였네요. 남편도 남편 영양제가 큰 통에 담겨 있어서 항상 깜빡하고 약 챙기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제 매일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챙겨 먹고 있어요. 이 제품은 데일리로 약 챙기기에도 좋지만 특히 여행가실때 유용하게 쓰일 듯 해요. 여행시 이 약통 섹션 케이스에 약을 채운 다움 이것만 들고가면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편리한 이 제품!!!영양제 이것저것 데일리로 챙기셔야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