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기계로 계란후라이 만들어봄!과연 맛은?

와플기계를 활용한

계란후라이 레시피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저희집에서

잠자고 있던 와플기계로

요리를 자주 해먹고 있는데요ㅎ


와플기계로 진짜

별걸 다 만들수 있더라구요

 

 

오늘은 와플기계로

만들어본 계란후라이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와플기계로

계란후라이를 만들다니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인듯한데요ㅎ


준비물도 평소처럼

계란,소금,식용유만 있음 되요


일단 와플기계를

예열해주시고 예열이 되면

와플팬 윗면 아랫면 기름칠 해주세요





그 다음 계란을

와플팬 크기에 맞게

깨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2개만 깨주었는데

조금 도톰하게 만들고

싶다면 3-4개 깨주셔도 되요


계란위에 소금도

톡톡 뿌려 주세요





그대로 뚜껑을

닫아 익혀주시면 됩니다

 

 

다 익으면 자동으로

불이 꺼지니 그때 여시면 되요





불이 꺼졌길래

호기심을 가지고 열어보니...


윗 부분은 

노른자때문에 조금 

도톰하게 되고 흰자만 있던

부분은 얇게 되었더라구요^^


계란을 1-2개

넣었다면 빵처럼

도톰하게 나왔을것 같긴해요





평소 해먹던것과

다른 비쥬얼의 계란후라이^^





계란후라이와

잘 어울리는 케찹을

뿌려 한번 먹어보았는데요


오오!계란후라이

같기도 하면서 꼭 계란빵?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두껍게 된 쪽은

진짜 계란빵 같은 느낌이

들어서 커피랑 먹어도 왠지

잘 어울릴것 같았네요ㅎㅎㅎ

 

 

평소 촉촉한

반숙같은 계란후라이를

좋아하신다면 비추겠지만...


계란빵?같은

계란후라이 드셔보고

싶다면 와플기계로 한번

만들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관련글#

2020/05/25 - [토깽의 간편 요리] - 요즘 핫한 와플기계로 겉바속촉 와플밥 만들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